뭔가향상시킨거같은데 어떤걸 향상시켰다는지 모르겠네요 .
첫댓글 섹터 수정할 때 영향력을 소모하지 않는다는 게 가장 큰 부분 같네요. 자원 관련 효율도 높인 거 같고요.
이미 설정된 섹터에서 행성빼갈때 소모되던 영향력 사라짐섹터에 자원보낼때 한번에 보내는 양이 50 더 증가지도상에서 섹터가 더 투명하게 보임섹터가 행성 개발에 더 많은 자원을 쓰고 군사, 기본건물 건설에는 더 적은 자원을 씀.
섹터가 군대를 만든다는건 지상 방어군 말하는거죠? 함선은 안만드는거같던데
지상군만 잔뜩 만들고 쓸모가 없었죠. 그리고 섹터빼는데 영향력이 왜그리 많이드는지 모르겠는데 그거 패치한 모드인듯 괜찮아보이네요.
첫댓글 섹터 수정할 때 영향력을 소모하지 않는다는 게 가장 큰 부분 같네요. 자원 관련 효율도 높인 거 같고요.
이미 설정된 섹터에서 행성빼갈때 소모되던 영향력 사라짐
섹터에 자원보낼때 한번에 보내는 양이 50 더 증가
지도상에서 섹터가 더 투명하게 보임
섹터가 행성 개발에 더 많은 자원을 쓰고 군사, 기본건물 건설에는 더 적은 자원을 씀.
섹터가 군대를 만든다는건 지상 방어군 말하는거죠? 함선은 안만드는거같던데
지상군만 잔뜩 만들고 쓸모가 없었죠. 그리고 섹터빼는데 영향력이 왜그리 많이드는지 모르겠는데 그거 패치한 모드인듯 괜찮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