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배출한 세계적인 뮤지컬 공연 JUMP!
부산과 함께 도약할 JUMP가 밝고 쾌활한 공연장 안내원을 모집합니다.
■ 모집파트
-공연장 안내원 - Usher: 00명
극장안내, 객석안내, 물품보관소 관리, 수표, 물품판매 등, 극장운영에 관한 업무 전반 지원
■ 근무시간
원칙적으로 공연 준비부터 공연 후 정리까지가 1회 근무
- 화~금요일(1회 공연) : 공연 전후 포함 3시간 30분
- 토요일, 일.공휴일(2회 공연) : 공연 전후 포함 6~7시간
* 정식 채용 전 교육 기간 있음
■ 대우
아르바이트 : 평일 회당 15,000원
주말 및 공휴일 회당 17,000원
■ 지원자격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남.녀 무관
신체 건강하고 성실하며 책임감이 강한 분
타인에 대한 배려심이 있고 서비스 마인드를 갖추고 있는 분
적극적이고 활달하며 밝은 미소를 겸비한 분
공연예술에 관심 있는 분
최소 3개월 이상 근무 가능한 분
■ 응모자격
외국어 가능자(영어, 일본어, 중국어) 우대
장기 근무 가능자 우대
휴학생 우대
■ 응모방법
다음의 서류를 5월 17일(일)까지 메일(pjw@hijump.co.kr)로 보내주세요.
메일 제목을 "공연장안내원 지원 (이름 :000)“ 으로 기입해주세요.
- 이력서 (사진첨부, 근무가능일 및 시간대 기입)
- 자기소개서 (A4 1장 분량)
※서류심사 후 합격여부에 대한 결과와 면접일자를 개별 연락드립니다.
■ 문의
E-mail : pjw@hijump.co.kr
Tel : 051-744-4337 / 하우스매니저 박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