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울산에사는 동기친구 정영준이 아들결혼식이고 내일은 상반기 진례초딩36회 동기모임이라 일주전부터 이날만은 전당포에 맞겨놓고 동참할 계획으로 오늘 영준이 아들 결혼식장에 갔더니 역시 오래간만에 만나게된 친구들이다 보니 반가웠다.영준이는 한가지복은 부족해도 며느리복은 있더구나.듬듬하게 잘키운 아들과 착하게보이고 이뿐 며느리와 함께 아들딸 3명만낳아 행복하게 살아주기를 기원해본다..

결혼식이 거행되기전 해운대 앞바다를 등에지고 파라다이스Hotel 뒤쪽정원 솔밭에서 방긋이 포즈를 취하면서 샷에 몰두하고있는 동기친구 성선희..

친구.영준이 혼주와함께 등장한 여인은 누구일까 궁금하시겠죠..? 영준.친구가 고모라고하니까 여동생 같기도하네요..

이뿌게 차려입은 여동생과 정장을 걸치고 혼주로 나왔지만 영준이 친구가 오늘만은 완전히 새실량같더라..

혼주는 축하해주려온 하객들에게 연신 고개를 숙이고 악수를 청하는 모습.. 아~~나는 언제나 저런날이 올까나..?

친구.영준이가 아들 장가보내는 이 기쁜날만은 얼굴에 화색이 돌기도하지만 웃음역시 그칠줄을 모르더군..

이 즐거움과 행복이 한 30년은 함께하리라 생각이 드는구나..오늘저녁엔 좋은꿈 많이꾸리라 생각이드는구나..


혼주의 고장이 울산이고 송거복이와 김용환친구 역시 울산이다보니 마음적으로 고생했으리라 생각이 드는구나.수고많았다..

아직 결혼식이 거행되지 않았지만 바깥이 더웁다고 염체없이 앉아있는 송윤복 친구...윤복아 선희야~밥은 다른데서 먹는단다..

울산 무거동에 영국신사 김용환이와 진례청곡 출신의 미녀친구 구정숙이..꼭 조카와 이모 관게같다..ㅋㅋㅋ

진례.청곡 출신의 김문배와 구정숙이 남도 아닌사이란다..아는사람은 알고있을끼다..

신부측에가서 신부사진 한컷..

영준친구 아들이 친구와의 대화를 주고받는 모습..

용환아~오늘만은 바쁜 혼주를 붙잡고 잡담할 생각일랑 하들마소...

언제나 용환.친구는 대 인기란다.오늘만은 전화가 오질말어야 하는데...류진찬,이병현.구정숙 언제봐도 믿음직스러워용..

무엇이 좋아서 입이 주먹이 들어갈 정도로 저렇게도 쪼게고 있을까..?
첫댓글 일찍 식장에 도착하여 친구들의 이쁜 모습도 담았고
식장의 이모저모를 잘 담긴 했는데 폰 사진을 찍을때 디스코 추웠더나?
많이 흔들렀네...
결혼식날이과 동기모임때도 연일 고생이많았다.
폰으로 찍다보니 어쩔수 없더구나..
나는 떨거나 디스코 추지를 않았어도 상대가
움직이는것은 카메라같이 잡지를 못하더구나..
카메라 가져있다고 자랑하는기가..?
마음 바뀌면 나도 카메라 한대 구입해뿌끼다..ㅎㅎㅎ
차후 하행하면 연락할께..
문배야, 길이 남을 추억 사진에 담아줘서 고맙다..
서울 일정도 미루고 이렇게 참석하다니 고맙기 그지없네..
길이 건승하기 바란다..
큰일 취룬다고 고생많았제..?
결혼식 치루고 밤에 좋은꿈 많이 꾸었더나..?
다음날은 진례 선산에가서 마누라 만나고왔더나..
이제 남은여생 좋은일만 함께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할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