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_+ 안녕하세요? 이제는 글 쓰는게 어색해지는 6기 임건입니다.
오늘 동산고에 겸사 겸사 찾아가서 졸업식도 보고, 과거도 회상해보고, 무엇보다 좋았던 낙화 후배님들과의 짧은(?) 대면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늘 졸업한 낙화_9기 동산_12기 후배님들 정말 축하합니다. 앞으로의 20대 생활이 어떻게 될지 아무도 예상 못하지만, 쉽거나 어렵거나 결국은 승리하는 멋진 동산인이 되시길 바랍니다. 안산동산고라는 좋은 고등학교를 졸업했다는 자부심과 모교에 대한 사랑을 간직하셨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대학이든, 다른 곳에서든 점점 동산고에 대한 소중함을 깨달으리라 생각해요.
자 다음 이야기로 넘어가서~ 오늘 몇 분은 졸업식에 찾아온 얼굴도 모르는 선배를 봤을거에요ㅋ 그게 저입니다.ㅋ 낙화 기수로는 10기, 11기로 구성되나요? 저랑 까마득하긴 한데 처음 보는 얼굴이지만 편안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여러분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이 있었나봐요. 새학년으로 되고 새로운 과업을 성취해나가게 될텐데 두려움 없이 잘 해쳐 나가시리라 믿고 응원합니다. 아자아자!
자~ 이렇게 모든 분들께 안부를 전했네요. 일방적이지만;; 정말 제가 하고픈 말은... 클럽 좀 살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낙화클럽을 만든지 꽤 됐는데, 활동이 저조하기는 여기보다 심합니다..ㅠㅠㅠㅠ 사실 서로 바쁜와중이고 싸이를 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라 생각도 되지만.. 먼저 졸업한 입장에서 동문회 성격의 모임과 연락망이 필요하다는 것을 절실히 느끼고 있고, 좋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아직은 제가 관리하고 꾸려나가는 클럽이지만 이제는 점점 세대(?)교체가 되어 낙화모임의 중심이 변화되길 바랍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선후배의 관계를 돈독히 하는 것은 그 어떤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것보다도 강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밝게 2009년을 꾸려나가시길 바랍니다. 꾸벅.. (--)(__)(--) 임건 올림 |
첫댓글 이힛- 클럽 좋아요~^^ 가끔가서 뻘글만 써대지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