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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번 두번의 메일 감사드림니다.여러 의견을 상의 하느라 답장이 늦었습니다.
귀사의 두바이에 두바이몰 런칭을 축하드립니다.
우선 인지도에 대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마켓에서 인지도를 끌어 올리기란 매우 어렵습니다. 말씀하신 ‘Hermes 정도의 브랜드와 동등한 수준의 디자이너 정신’ 하지만 "공정하지 않은 마켓 포지션"이라고 하셨습니다.
저희 또한 귀사가 설명한 그대로를 받아들여 인식하고 합당한 마켓 포지션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현재 몇 가지 문제점을 논의하고 싶습니다.
인지도 부분에 대해
좀 더 다양하고 강하게 소비자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예를 들어 어떠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의 어떠한 컨셉이 담긴 라인의 탄생, 또는 컬랙션에 대한 배경 등을 매체를 통해 좀 더 신선하고 강하게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거라고 봅니다.
여기에 "특허"부분을 빠뜨릴 수 없겠는데요.
Dognin 이라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특허 기술을 통해 만들어진 가방, 또는 이 브랜드만이 만들 수 있는 가방. 등의 보유 기술력에 대한 정보도 소비자들에게 강하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방법이라고 봅니다.
그래서 저희가 파트너로서 알고자 하는 기술(특허)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거나 자료를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홍보 기밀 자료로서 대외비로 사용하겠습니다.
수익성 부분에 대해
저희가 건의한 것을 약간 다르게 이해하신 것 같은데요.
단순히 수익성을 따져서 컬렉션을 추가해야 한다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가 한국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필수요소를 말씀 드린겁니다.
핸드백도 중요하지만 기타 다른 소품( 지갑제품, 피혁제품, 기타소품 등)의 소비자가 크게 부담을 느끼지 않고 구입할 수 있어 브랜드 홍보와 인지도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필수아이템을 개발해야 합니다.
공급가 조정과 부자재에 대해
지난 번 저희가 보낸 메일에 더스트백과 카드보드박스 기타 부자재를 한국에서 제작하기를 건의 드린바 있습니다. 물론 저희가 귀사에서 디자인과 스펙을 받아 제작하되 한국인 입맛에 맞는 색상과 원단을 쓰는 것이고요. 그리고 귀사에는 기타 부속품에 대한(고급스러운 로고가 새겨진 버클과 부속품)퀄리티를 부탁드렸습니다.
그런데 모든 부자재를 공급가에 포함하겠다는 메일 내용을 받았는데요.
제 기억이 맞다면 당초에 한국에서는 모든 부자재를 포함한 가격으로 말씀하셨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방안을 말씀드리면
모든 부자재를 우리가 제작하고 공급가를 낮춰주는 것을 건의합니다.
백화점에 대해
한국은 기타 외국과 같이 샵을 설립해 일반 매장 형태로 나가는 방면 한국은 백화점 유통을 중심으로 시장을 형성해 나가기 때문에 한국에서의 백화점은 매우 중요한 비즈니스 입니다.
(면세점 또한 글로벌 시대에 들어서면서 많은 고 수입의 사람들과 세계적인 커리어 여성들은 그들이 자주 이용하는 공항에서의 면세 시장에서 아주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백화점 보다 면세시장을 주로 사용합니다. 이처럼 면세점은 매우 중요한 유통과정이며 매장입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비즈니스 입니다. )
우리는 그들의 의견을 신중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예리한 안목을 지녔으며 시장변화에 가장 민감하게 움직이는 사람들 입니다. 그들과 원활한 관계가 지속된다면 아주 발전적인 업무진행이 이루어 질 것입니다.
LANCEL에 대해
란셀의 디자인은 한국시장에 론칭 할 당시 큰 화제거리를 낳았습니다. 오랜 전통의 여행가방과 Dressy한 핸드백으로 많은 여성들의 인기를 받았고 마케팅에도 힘들 실어 드라마,영화 협찬과 메거진 광고에도 열정적으로 영업을 했습니다.
하지만 더딘 신상품 개발과 디자인 회전주기, 낮은 인지도 형성 등 여러가지 요인으로 인해 매출 저조와 매장축소에 이르게 되엇습니다.
이 브랜드를 론칭한 SJ Duco 는 많은 투자를 하였으나 , 한국 소비자들에게 외면 받은 이유는
디자인이 혁신적이고 이쁘고 구매력이 있다해도, 인지도에 대비한 가격이 합리적이지 못하다고 판단하면 구매하지 않습니다.
인지도에 대한 타켓을 COACH 나 FURLA 급에 맞춘다면 소매가에 대해 약간의 인하가 필요하다고 판단되고, 아니라면 소매가의 대하여 귀사가 책정한 금액에 판매하나, 가격에 대한 재품의 퀄리티를 한단계 올리고 더 다양한 가격대의 컬랙션과 아이템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PR계획은 귀사의 방안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브랜드 이미지의 핵심포인트를 어필하는 광고를 준비해야 효율적으로 홍보가 될 수 있을것입니다. 그러기 위해 현재 다양한 언론 관계자들의 의견을 듣고 협의를 하고있습니다.
런칭쇼에 관해서
런칭쇼는 대략 10월~11월 정도로 계획하고 있으며, F/W를 마감하고 09S/S 를 대비한 패션쇼 겸 런칭쇼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좀 더 정확한 일정을 잡게 되면 자세하게 논의 하겠습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내용 끝
참고내용 : 이전에 번역 발송 했던 내용들입니다.
Thanks for your sample that we received yesterday very well.
We'd like to tell you what's been discussed so far with four major department store's managers about opening.
1. For the rest of this year, all M/D of them has gone through restructure, so opening a shop in department stores has been inevitably delayed to next January. We got promise from some of them that they'll provide us space to present our products if there's any chance.
2. The pricing of your product should be adjusted a bit lower than current level. That's comments from all of the department stores.
Potential competitors like COACH,LANCEL,FURLA,LONGCHAMP,LOUISQUATORZE are introducing their products around 300,000~600,000 Korean won. Your price is a bit expensive than them, and we will need to make adjustment.
Lancel, for example, was a good example for pricing failure. They sponsered with incredible amount of budgets, and put a lot of energy on promotion, yet, failed to meet customer's expectation about proper price, so their sales was never good enough to bring them even to the breakeven ponits. They're currently operating only 5 shops in Korea. To build Brand acknowledgement is very important, and pricing is very critical issue.
3.Planing event is very important, too.
In general, Handbag sales doesn't contribute to sales revenue that much. Accessories, on the other hand, are real money making factor, so that's what we're focusing on. Purse for man, woman, name card wallet, and other accessories should be very trendy, accessible in pricing, and bringing satisfaction to our customer's mind.
* We'll contribute to import the brand itself to Korea for a long time, and we'd like to suggest you to make adjustment in pricing.
* we know from experience that many fashion brands were not successful in the end because their pricing was far from market, so we'd like to focus on pricing issue pretty much.
4. Cardboard box and dust bag can be made in Korea, because it's saving cost. Please inform us the design , specification, and colors, so that we can make exactly same box as yours, except for material, because Koreans prefer pure cotton. If you agree, we'll need all of the above to make them, and also, guarantee card, user's manual, detailed tag, imitation protection tags and such. If you can send us all the application, that'll be appreciated. If you don't have all of them, please send us layout of image, and let us make on our own. Also, we're getting comments about Buckles, that it should have your logo carved in it. What do you think?
5. We will be able to make program around september about launching.
We'll keep you informed about the progress.
6. About merchandising, we'll apply your concept as it is as much as possible. If necessary, we'll ask you about your opinion.
Last, we try to wire 30% of the full invoice amount on 15th.July. We're sorry about the delay, but we promise to pay you on 20th.AUG.
Tha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