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비주 수행 10년 결사 내년 3월 31일 회향을 앞두고 10년 중에는 마지막 윤년이죠.
그 윤년에 생전예수재 49일 기도를 여러분들과 함께하고 이렇게 회향합니다.
꿈이냐! 생시냐!
정말 깊은 의식, 깊이깊이 들어갔다가 나온, 그래서 깨어난 그런 기분입니다.
생전예수재의 기도 내용이 '빚 갚기' '은혜 갚기'
우리가 은행에대출받을 받으면 대출 갚을 때까지는 은행에 계속 입금을 시켜도 빚 갚는데 다 쓰입니다. 그런데 빚을 다 갚고 났을 때부터는 흑자가 되죠.
저축으로, 자기 재산으로 쌓이게 되듯이 우리가 과거의 업장 소멸을 다 하고 빚을 갚고 은혜를 다 갚으면 이제 흑자 인생이 되는 거예요.
생전예수재 49일 기도 회향하는 오늘부터 여러분들은 이제 흑자 인생, 더 큰 흑자 인생.
출발합니다.~~!!!
그리고 영가천도가 중요한 생전예수재 내용입니다.
조상님들 영가님들은 우리 육신 생명의 뿌리에 해당되어서 뿌리 깊은 그 나무에 법공양, 아주 영양이 많은 거름을 푸짐하게 주었습니다. 드렸습니다. 공양을 올렸습니다.
그 뿌리가 튼튼해집니다.
후손인, 지금 우리가 모시고 있는 부모님, 우리들, 우리의 자녀들, 앞으로의 육신 생명이, 이 땅에서 가문을 크게 중흥시킬 그 인재들이 마음도 몸도, 뿌리에 거름을 잘 주면 그 영양가를 흡수한 나무가 싱싱하듯이 우리들도 우리 후손들도 싱싱해집니다.
그래서 건강하게 뻗어나가고 아름다운 꽃을 활짝 피우고 성취의 결실, 열매를 주렁주렁 맺게 됩니다.
그러한 생전예수재 기도를 하시고 오늘 우리가 회향하는 겁니다.
그리고 앞길 열기가 있죠. 우리의 미래를 열기.
동으로 나 있는 길이 이미 열려있죠.
이미 열려있는 길을 우리가 힘차게 걸어갑니다.
서쪽 길이 활짝 열리고 또 남쪽 길이 아주 뻥 뚫리고 북쪽 길이 훤하게 열려서 여러분들이 인연을 맺는 길, 또 여러분들이 환경을 만들어 가는 길, 세상에서 활약하는 그 길이 이제 활짝 열렸습니다.
그렇게 우리 선언 하십시다.
그러한 생전예수재 49일 기도 오늘 회향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생전예수재는 미리 닦는 거예요.
우리가 이 육신이 살아있을 때, 미리 수행 하고 미리 복을 짓는 것이 생전예수재입니다.
생전예수재는 의식으로 하는 것이고 우리들은 실제 수행하고 작복하는 그 날들을 보냈습니다.
‘미리 닦는다.’ 하는 그 내용 중에,
최근에 몸이 아프신 분들이 더러 계세요.
생전예수재 기간 중에 아프신 것은 앞날에 아프실 것을 앞당겨서 미리 조금 아픈 것으로 이제 앞으로는 아픈 것이 싹 없어져 버리는 그런 가피가 있으시기를 내내 축원드렸습니다.
몸에 와 있는 아픔들, 또 집안에 지금 다가와 있는 어려운 문제들이 모두 다 가셔져서 몸도 마음도 또 여러분들 주변도 청정해지고 우리 가족들, 사랑하는 인연 깊은 모든 분들이 이제 웃음꽃이 활짝 피고 더 아름다워지고 더 건강해지고 풍요롭고 행복해지는 그런 길을 나아가시기를 진심으로 축원드립니다.
온 마음으로 온몸으로 여러분들 오늘 대비주 하시고 축원 올리셨죠?
마음속에 찌들어 있는 것들, 몸속에 찌들어 있는 것들, 우리 삶에 다가와 있는 그 찌든 것들이 오늘 다 녹았습니다.
거듭 새로워진 나, 우리 금문보살님 표현대로 생전예수재의 공덕을 머금은 나로 힘차게 출발하시길 바랍니다.
실시간 채팅으로 함께하신 분들도 뵙겠습니다.
최건숙: 대비주 회향 법회 동참합니다. 스님 고맙습니다.
바로기제: 대비주 회향 감사합니다. 관세음보살_()_
김태자: 대비주 회향 법회 동참합니다. 스님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최양근: 회향법회 동참합니다. 대비주의 가피로 항상 편안합니다. 스님 감사합니다.
신복태: 불법승 삼보님께 정례 올립니다. 대비주 기도 회향 동참합니다.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여기서지금: 56차 49일 기도 회향 법회 동참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정애(혜안정): 대비주 회향 법회 동참합니다. 스님 감사합니다.
고혜원: 회향 법회 동참합니다. 감사합니다.
폭풍오리: 회향 법회 동참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이예호: 회향 법회 동참합니다. 스님 감사합니다.
자광명: 스님 감사합니다.
신현미: 거룩하신 삼보에 예경합니다. 49일간 이끌어주신 스님 감은 올립니다.
정태섭: 부처님 감사합니다.
조수일: 생전예수재 49일 기도 큰스님 덕분에 흑자 인생 출발로 회향합니다.
후손들이 싱싱해지고 성취의 열매가 주렁주렁 열립니다. 동서남북으로 길이 활짝 열렸습니다.
아~~!! 이렇게 글로 표현하시니까 더 좋은데요. 큰스님 감사합니다.
맹영한: 생전예수재 회향 함께합니다. 스님께 감사드립니다.
모두 감사드리고 회향을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다음 주는 부처님 오신 날 이브날 입니다.
그래서 부처님 오신 날 봉축 행사 준비하는 관계로 금요일 저녁 대비주 법회는 쉬고 다음 49일 기도 입재는 부처님 오신 날 지난 그 주 금요일 날 입재하는 것으로 정했습니다.
우리 자원보살님께서 공지하시겠지만, 실시간 채팅으로 함께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 화면으로도 공지를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