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떠났음에도 자신(대통령)을 지켜준 유일한 사람이라는 워딩도 그렇고 "이러한 사정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로 부터 저의 눈과 귀를 가리고 저와의 만남을 차단한다고 터무니 없는 모함을 받고 질시를 받았음에도 단한마디 변명도 없이 묵묵히 그 비난을 감내했습니다." 이 워딩은 유치찬란을 넘어 지극히 상식적인 평범한 아낙의 수준도 안되는 표현이다.
이 워딩이 유영하가 써 준 원고를 읽은게 아닌 박대통령의 판단에 의한 박대통령의 생각이라면 대통령은 구속되었던 5년간 바깥 세상과 단절이 아니라 바깥 세상을 세밀하게 알고 계시다는 것이고 대통령의 혜안은 평범한 아낙 수준도 못된다는 것이다.
바깥 세상을 세밀하게 아시고 위 인용과 같은 워딩이 나올 정도면 17년3.10 비명에 가신 분들은 물론 조원진 대표가 구속만기 연장을 앞두고 14일간 단식 투쟁을 하고 전국에 탄핵의 부당성을 알리며 300만 여명의 무죄석방 서명을 받아 법원과 청와대에 제출하는 등, 우리공화당ㅡ조원진이 어떤 질기고 처절한 투쟁을 하셨는지도 아신다는 것인데, 알고도 모두가 떠났음에도 모함과 질시를 받으면서도 유영하만 대통령 곁에 있었다는 것인가? 우리공화당과 조원진 그 외 자유우파들의 탄핵무효 투쟁은 진정성이 없어서 평가절하란 것인가?
3.24일 대통령 퇴원시 그 많은 환영인파가 우리공화당ㅡ조원진ㅡ자유우파의 6년간 탄핵무효 투쟁없이 그저 유영하가 대통령 곁에 있어서 개개인이 자발적으로 모인 박대통령 지지자인가?
대통령 메세지로 봐서 유영하는 대구시장 당선을 위해 출마한건가? 우리공화당ㅡ조원진을 죽이기 위해 출마한건가? 탄핵의 강을 확실히 건너고 대통령을 묻어버리기 위해 출마한건가 묻지 않을 수 없다.
박대통령과 윤석열의 만남이 추진되고 있다고 한다. 박대통령과 윤석열 만남이 상식적인가? 그들은 왜 만나는가? 설마 국짐당 후보 유영하 공천을 확답받고 용서니 화해니 통합이니로 탄핵을 묻어버리기 위해서 만나려는 것은 아닌가?
그렇다면 지난 6년간 돈과 시간과 눈물을 쏟으며 "탄핵무효!!!!!!!! 무죄석방!!!!!!!!!!"이라고 아스팔트 투쟁을 했던 우리공화당ㅡ조원진ㅡ자유우파 국민은 뭔가? 조원진만 죽이면 우리공화당ㅡ자유우파는 국짐당 떨거지로 전락하고 박대통령 탄핵관련 모든것이 묻어지는건가?
대통령의 의지가 유영하 대구시장 만드는걸로 국짐당과 야합해버리면 우리공화당ㅡ조원진ㅡ자유우파가 무슨 힘으로 버티겠는가?
돌아가는 상황이 그래 보인다. 배신의 정치니 진정성이니를 말하면서 유영하를 국짐당 후보로 밀어넣는 유치찬란한 대통령의 메세지 조차 오직 국짐당에 목메달 하여 국짐당이 하는대로 아닥하고 가란다.
잘가라. 나는 이제 위장우파 쓰레기보다는 차라리 좌파를 찍어줄란다. 좌파가 위장우파를 작살내길 바란다. 그게 배신의 정치를 처단하고 진정성이 존중 받는거 아니겠는가.
첫댓글구절초님 우리공화당 조원진대표(유영하 지지)와 상반된 주장을 하시는 이유가 궁금합니다.위대한 박대통령 지지자인 우리공화당 50만 당원중 48만이 정권교체를 원하여 뼈(대한민국)를 지키기 위하여 살(우리공화당)을 베어내는 아픔을 견디며 투표한 결과,내로남불 좌파정권이 교체가 된 것입니다! 지금은 마음이 아프셔도 씩씩한 호랑이처럼 잘 견디셔야 합니다.구절초님 애국심을 모르는 것 아니지만..추천하기 어려운 글 유감스럽습니다.
첫댓글 구절초님 우리공화당 조원진대표(유영하 지지)와 상반된 주장을 하시는 이유가 궁금합니다.위대한 박대통령 지지자인 우리공화당 50만 당원중 48만이 정권교체를 원하여 뼈(대한민국)를 지키기 위하여 살(우리공화당)을 베어내는 아픔을 견디며 투표한 결과,내로남불 좌파정권이 교체가 된 것입니다! 지금은 마음이 아프셔도 씩씩한 호랑이처럼 잘 견디셔야 합니다.구절초님 애국심을 모르는 것 아니지만..추천하기 어려운 글 유감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