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말 제주도 날씨 정보 및 서귀포 루프탑 카페 케렌시아 방문후기
일단 오늘은 ' 비소식 ' 이 없었지만 비가 왔어요 . 제주시도 서귀포시도 한두방울씩 비도 내렸고 ~ 기온도 높은편이 아니였답니다. 약간 쌀쌀한 기온이였는데 거기다가 바람도 진짜 많이 불어서 더 춥게 느껴졌던 하루예요 . 하지만 미세먼지는 좋았어요.
비는 석가탄신일인 화요일과 그다음날 수요일 이렇게 이틀동안 내린다고 하구요. 그다음은 다음주까지 비소식이 없는듯해요 .
오늘 서귀포시도 그리 따뜻하진 못한 날씨였어요 . 아니 . 근데 참 답 답하죠 ? 하루이틀은 한여름처럼 30'c 넘는 기온 뽐내면서 더웠다가 급 또 이렇게 추워지다니.. 도대체 어느장단에 맞추란 말이뇨 ㅠㅠ
여름옷 잔뜩 꺼내두었지만 다음주까지는 쌀쌀한 날씨 이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
오늘은 제주도 날씨 예보와 함께 , 서귀포 유명한 여행지인 쇠소깍 근처 루프탑 카페인 케렌시아에 다녀온 후기 말씀드려볼까해요 .
개인적으로 전망이 아주 우수해서 루프탑 카페를 찾는분들께 강추 드리고 싶었는데요 .
꼭 루프탑 쪽만 아니라 카페 내부도 아주 아기자기한 맛이 제대로던걸요 ? 테이블 하나만 봐도 정성 가득 , 쇼파도 맘에 들었지만 엔틱한 의자들도 전부 맘에 들었어요 .
그리고 이렇게 야외에서도 마실수있어요. 날씨가 아주 따뜻했던날이여서 ( 덥지도 춥지도 않았음 ) 저도 야외를 선택했답니다.
케이크는 보기만 해도 침이 꼴깍 ㅠㅠ 당근케이크.. 하.. 정말 향만 맡아도 먹고 싶어 죽겠더라구요 . 그래서 제가 이날말고 그 다음에 아들하고 갔다가 먹고왔는데 진짜 기대이상이였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렇게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곳도 준비되어있었구요 !
이렇게 야외로 나오면 루프탑카페의 면모가 들어납니다 !! 숨이 뻥 뚫리는것 같지 않으세요 ?>
밖으로 쳐다보고 있노라면 정말 ...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그런느낌을 받았어요.
위치는 서귀포 유명 여행지인 쇠소깍 부근인데 여기 주변에 테라로사가 있어서 테라로사를 검색해보시면 , 이 카페를 쉽게 찾으실수 있을꺼예요 .
제가 먹고온 망고스무디와 스트로베리 스무디 둘다 굿 . 갠적으로 전 망고를 더 선호합니다 ㅎㅎ 원래 딸기보다 망고를 좋아해영 ㅎㅎ
|
출처: 행복 전도사 원문보기 글쓴이: 골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