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전환형 기간제 직원
★접수기간 : 2024.7.10. ~ 2024.7.19.
★접수처 ;
★채용상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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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고용형태
정규직전환형,기간제,기타
공통사항
[공통자격]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본교 직원 인사규정 제9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성 관련 범죄나 직장(학교) 내 괴롭힘 행위의 전력이 없는 자 [급여 및 경력환산] - 급여 : 연봉 약 3,480만 원(일반직 9급 부서기보 1호봉 초임 세전 기준) - 직원 처우 관련 세부사항은 본교 내규에 따름(직급/호봉제, 정년 60세, 사립학교 교직원 연금 가입대상, 기타 등) - 근무경력(호봉) 환산 : 본교 내규에 따름(군 복무 및 공무원, 기타 경력에 한하여 심사 후 전체 또는 부분 인정) [기타사항] - 학력 제한이 있는 채용분야의 경우 졸업 예정자 지원 가능(단, 임용일 전까지 해당 학력을 충족하여야 함) - 인턴 기간은 6개월이며 인턴 종료 후 결격사유가 없는 한 임용예정 직급으로 임용함 - 경력사항 기재 시 경력증명서, 건강보험 득실확인서 취득 명시 둘 다 충족할 경우만 인정 - 채용분야별 지원 자격과 공통자격을 모두 충족한 경우만 지원 가능(교차지원 불가) - 아르바이트, 일용직 근로, 프리랜서 경력 기재 불가 - 지원자 수가 분야별 채용예정 인원을 초과할 경우에만 채용 절차 진행. 단, 기술직군은 예외 - 공인어학점수는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취득 점수만 인정 - 3차 전형, 4차 전형 각 전형별 종합점수가 70점 미만인 경우 과락 처리
채용부문 | 상세내용 | 담당업무 | 지원자격 | 근무지 | 모집인원 |
[일반직 행정 9급(부서기보 인턴)] 일반행정 | [지원자격] - TOEIC 700점[(뉴) TEPS 265점, TOEFL(IBT 80점), TOEIC-S 120점, OPIC IM2] 이상인 자 - 학사 이상 학력 소지자, 학부 전 학년 성적 평점 4.5 기준 3.0 이상인 자 [우대사항] - 외국어 능통자 -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 | - 대학 및 대학원 학사/연구/대외협력 및 기타 일반 행정업무 | 대졸예정(4년)~박사 인턴 | 광주 | 3명 |
[일반직 기술 9급(부서기보 인턴)] 데이터베이스 관리자(DBA) | [지원자격] - 정보처리기사 이상 자격 소지자 [우대사항] - 관련 분야 전문가(석·박사 학위자) - Oracle OCP 자격 소지자 - Database 운영 경험자 - 서버 운영 경험자 - 가상화, 백업 등 솔루션 운영 경험자 | - Oracle, MariaDB, MongoDB, MSSQL 운영 및 관리(모니터링, 성능분석, 오브젝트관리, DB 표준화) - DB Performance Tuning, SQL Tuning, Troubleshooting - DB 백업 및 복구, 암호화, 암호키관리, 접근제어 솔루션 관리 - Unix, Linux, Windows 서버 관리 - VMWare, Backup 솔루션 관리 | 인턴 | 광주 | 1명 |
[일반직 기술 9급(부서기보 인턴)] IT/SW개발 | [지원자격] - 정보처리기사 이상 자격 소지자 [우대사항] - 전산 관련 학위 소지자 - 웹/모바일 프로그램(자바, JSP 등) 개발 경험자 | - 웹/모바일 프로그램(자바, JSP 등) 개발 업무 등 | 인턴 | 광주 | 1명 |
전형절차 및 일정
4차 전형 1차 면접(토론)[50%], 2차 면접(개별)[50%] |
4차 전형 1차 면접(토론)[50%], 2차 면접(개별)[50%] | - 4차 전형 응시자는 포트폴리오를 선택적으로 지참 가능(3차 전형 합격자 발표 후 각 분야별 포트폴리오 주제 안내) |
기타 | ※ 상기 전형절차는 일반행정 전형절차이며, 모집분야별 전형절차와 상이함으로 채용 홈페이지 참조 바랍니다. ※ 상황에 따라 전형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접수기간 | 2024년 07월 10일 ~ 2024년 07월 19일 12:00 |
접수방법 | - 인터넷 지원서 작성 후 지원서를 출력하여 증빙자료(제출서류)와 함께 우편 발송 또는 방문 접수 · 접수처 : (61452) 광주광역시 동구 조선대길 146(서석동 375번지) 본관 중앙 3층 조선대학교 총무관리처 직원인사팀 * 우편/방문 접수는 2024. 7. 19.(금) 12:00 이전까지 도착분에 한함.(기한 엄수) ※ 자기소개서 작성 시 개인 식별정보(수험번호, 성명, 가족관계, 출신 학교명, 출신 지역 등) 관련 내용 일체 기재 금지 - 개인식별이 가능한 정보를 노출할 경우 감점 처리하며, 고의성이 명백한 경우에는 부적격 처리 - 입사지원서에 기재한 학력정보는 각 전형 시 평가 위원에게 제공되지 않음 - 개인 신상정보 작성 예시 · 조선대학교–00대학교/조선고등학교–00 고등학교 1) 이메일, 동아리명 등으로 출신학교가 간접적으로 드러나지 않도록 유의 2) 지도교수 등 교수명 언급 불가, 프로젝트명 언급 가능 |
제출서류 | - [필수] 교직원 채용 지원서 출력본(사진 부착) 1부 - [필수] 주민등록초본(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반드시 포함하여 제출) 1부 - [해당자에 한함] 학부 졸업 증명서, 학부 성적 증명서(석‧박사 학위자의 경우 졸업 및 성적 증명서 추가 제출) 각 1부 · 편입학한 경우 전적대학 성적 증명서 제출 - [해당자에 한함] 경력 증명서, 건강보험 득실 확인서 각 1부 · 근무부서와 담당 직무 구체적으로 명기(정규직, 비정규직 반드시 표기) - [해당자에 한함] 자격증 및 외국어 공인어학성적표 사본 각 1부 - [해당자에 한함] 취업지원 대상자 증명서 또는 장애인 등록증 1부 ※ 교직원 채용 지원서 : 조선대학교 홈페이지(http://st.chosun.ac.kr) 채용 공고에서 인터넷상으로 지원서 작성 |
※ 방문, 우편, 팩스 등 오프라인 접수의 경우,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에 따라 구직자는 구인자에게 채용서류 반환을 요청 할 수 있으며, 구인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채용서류를 반환하여야 합니다.
기타
문의사항
- 조선대학교 총무관리처 직원인사팀 정규직원 채용 담당자 062-230-6202 ※ 하계 방학기간 중 단축근무 시행 기간에는 평일 9시부터 13시까지 채용 관련 민원서비스 제공
기타사항
-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선발)을 취소할 수 있음 - 긴급 연락처(휴대폰 번호)를 반드시 기록할 것 - 신체검사와 신원(결격사유) 조회 결과 이상이 있으면 합격이 취소됨 - 취업지원 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에 의거하여 우대함 ※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참조 바랍니다.
★조선대학교 패스문 입성으로 역사 창조하시기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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