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이 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크리스마스.
많은 분들이 예수님의 탄생일로 그리스도인의 기념일이라고 알고 있지만 요즘은 종교와 관계없이 전 세계적인 축제같다는 느낌이 들죠.
그런데 성경을 보면 크리스마스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오랫동안 크리스마스가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니라고 알려왔습니다. 요즘은 미디어에서도 크리스마스가 예수님과 아무 상관이 없는 날이고, 태양신과 관계 있다는 진실을 보도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정작 예수님과 관계있는 교회에서는 여전히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습니다.
오랜 전통을 갑자기 바꿀 수 없다는 현실적인 이유와 예수님을 기리는 것이니 그 시작이 무엇이든 상관없다는 생각 아닐까 싶습니다.
성경은 이러한 생각에 일침을 놓고 있습니다.
어떤 의미를 부여하더라도 성경에 없는 것을 더하면 저주를 받게 된다는 것이 성경의 가르침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말씀대로 지켜서 구원을 받고자 하는 교회이기에 성경에 기록되어 있지 않은 크리스마스를 지키지 않습니다.
하나님을 믿고 축복을 받고자 한다면 어떤 이유에서든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행위를 그만두어야 합니다.
첫댓글 동감이예요.
예전에 저도 크리스마스가 예수님의 생일이구나 ... 라고 생각하고 크리스마스에 지출이 많았었는데 ..
하나님의교회에서 크리스마스의 실체를 알게 되었을 땐 큰 충격을 받았죠.
태양신 ... 어딜가나 태양신 ... 세상을 쥐고 있는 태양신 숭배 의식들이 왜 이리도 많은지.
참 하나님을 만나 마음도 편하고 행복해요~~
크리스마스가 태양신의 절기라는 것을 알았다면 yui-an 님 처럼 과감히 버릴 줄 알아야 하죠.
하나님의백성이라면 자녀라면 반드시 하나님의말씀에 순종하며 하나님의 법을 지켜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오직 성경의 가르침대로 하나님의법을 온전히 지켜 행하는 유일한 진리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 없는 절기는 결코 지키지 않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단 한번도 12월 25일이 나의 탄생일이다라고 하신 적이 없습니다.
크리스마스는 하나님께서 명하신 날이 아닌, 불법으로 가득하나 사람의 계명일 뿐입니다.
예수님께서 태어나신 달은 양들이 바깥에 있었던 따뜻한 날이었죠. 12월이 될 수가 없을 뿐더러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탄생을 기념하라고 하신 일이 없습니다.
지금은 언론을 통해서도 크리스마스가 예수님 탄생일이 아니란것을 쉽게 알 수 있죠
맞아요. 다양한 매체에서 크리스마스가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니라고 계속해서 알려주고 있죠.
역시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행하는 교회가 확실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 그대로 행하는 유일한 교회이죠.
성경 어디에도 예수님의 탄생에 대한 구체적인 날짜는 언급되고 있지 않습니다 ~
맞습니다. 예수님의 탄생일에 대한 정확한 날짜가 성경에는 없고, 예수님도 당신의 탄생을 기념하라고 하신일이 없고 초대교회 성도들도 예수님의 탄신을 기념한 기록이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