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주소는 '나인 뮤지스(9Muses)'의 새 앨범인 '와일드(Wild)' 뮤직 비디오입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D8VmSJgG6tU
'19금'으로 판정 받았듯이 전체적으로 음란한 뮤비입니다.
뮤비에 나오는 색은 '흰색, 빨간색, 검정색' 3색이 거의 전부입니다.
'흰색&검정색' 조합 혹은 '빨간색&검정색'의 조합은 일루미나티의 이원론 사상을 반영하는 색의 조합으로써 일루미나티가 즐겨 쓰는 색 조합 중 하나입니다. 그러한 3색이 모였습니다.
다음은, 홍보용 화보 중 하나입니다.
옆 모습을 찍어서 화보로 만들었습니다.
사람의 옆모습을 찍어서 한 쪽 눈만 보이겠끔 하여, 전시안(호루스의 눈)을 강조하는 것은 일루미나티가 즐겨 써먹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목에 줄을 감아서 자유롭지 않아보이는 모습으로 설정했습니다. 이것은 나인 뮤지스가 일루미나티에게 속박되어 있음을 암시함과 동시에, 미래의 우리의 삶이 노예처럼 자유롭지 못할 것이라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나인 뮤지스는 그룹명 자체가 숫자 9를 암시하며, 홍보 화보를 보면 M과 W를 강조하고 있는데, M은 로마자 13번째 문자, W는 로마자 23번째 문자입니다.
9는 수비학적으로 강력한 왕권, 절대적인 삼위일체, 혼돈 등등의 뜻을 가지고 있는 숫자이며, 후쿠시마 원전사고 발생일인 2011.3.11을 떼어서 더한 값입니다.(2+0+1+1+3+1+1=9)
또한 9는 영국에서 방영했던 드라마인 '스푹스 코드 9'를 암시하는 숫자이기도 합니다.
이 드라마는 시한폭발형 핵폭탄을 밀반입하여 런던에 핵테러를 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M과 일맥상통하는 숫자인 13은 일루미나티에게 있어서 행운의 숫자이며, 부활, 영생을 상징하는 숫자이기도 합니다.
W와 일맥상통하는 숫자인 23은 파괴를 상징하는 숫자 11과 완전함을 상징하는 숫자 12를 더한 수로서 '완전한 파괴'라는 의미를 가진 숫자이자, 23은 9번째 소수이므로 9와 그 뜻을 함께하기도 하는 숫자이며, 런던 올림픽 개막식 때 '두려워 말라 영국이 시끄러운 소리로 가득찰 것이다' 라는 문구가 적힌 23톤 짜리의 종이 암시하는 숫자이기도 합니다.
또한, W와 M은 런던 올림픽 마스코트인 웬록(Wenlock), 런던 패럴림픽 마스코트인 맨드빌(Mandeville)의 이니셜이기도 합니다.
웬록&맨드빌은 일루미나티의 상징인 전시안(호루스의 눈)을 대놓고 본떠서 만든 캐릭터들입니다.
다음은, 뮤비의 게시일 및 상영시간입니다.
5월 8일 어버이날에 올린 동영상입니다.
5는 흙, 공기 , 물, 불의 4원소에 루시퍼의 빛을 더한 숫자로서 '루시퍼가 다스리는 세상'이라는 의미가 있는 숫자이며, 이것으로 적그리스도를 의미하는 짐승인 바포메트의 머리를 상징하는 역오망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위에서 두번째 스샷 참조)
8은 위카의 8대 축일을 상징하는 숫자입니다.
위카는 영어 문화권을 중심으로 전 세계에 널리 퍼진 일종의 밀교이며, 위카의 8대 축일은 마녀들이 오컬트 의식을 행할 때 기본으로 삼는 날입니다.
이러한 위카의 8대 축일은 통틀어서 '사바트(Sabbat)'라고도 하는데, 바포메트가 바로 '사바트의 염소'라고도 불리는 짐승입니다.
뮤비의 상영시간은 3분 17초 입니다.
분단위인 3과 초단위인 17을 곱하면 3×17=51이 됩니다.
일루미나티의 창설일인 5월 1일의 달과 일을 붙인 숫자가 바로 51입니다.
3분 17초는 197초이기도 한데,
197은 첫번째 소수부터 열두번째 소수까지 그 사이에 있는 모든 소수를 더한 값이기도 합니다.
197=2+3+5+7+11+13+17+19+23+29+31+37
즉, 새 앨범인 와일드(Wild)는 바포메트(적그리스도)가 깨어나기를 기원하는 혹은 그러한 원인이 될 사건이 완벽하게 실현되기를 기원하는 일루미나티의 염원을 담아 만들어진 뮤비인 셈입니다.
이제, 뮤비의 내용을 분석할 차례입니다.
9명 중, 가운데에 있는 여자의 옷깃에 바포메트의 상징인 (역)오망성이 보입니다.
입술에 붉은색 다이아몬드를 박았습니다.(물론 모조품이겠지만..)
다이아몬드는 일루미나티의 지혜를 상징하는 보석입니다.
참고로, 포털 사이트 중 하나인 '네이트' 역시도 로고에 붉은색 다이아몬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손에 향수병으로 추정되는 오망성의 형태를 한 붉은색의 병을 들고 있습니다.
뚜껑에는 천사(ANGEL)라고 쓰여 있는데, 이는 필시 루시퍼를 뜻하는 의미로 쓴 것으로 추정됩니다.
일루미나티가 신봉하는 루시퍼는 원래 주님의 총애를 한 몸에 받는 '광명의 천사'였습니다. 하지만 욕심이 생겨서 주님의 자리를 넘보며 반란을 일으키다가 천계에서 쫓겨나게 되었지요.
사랑(LOVE)이라고 적혀 있는 면도날을 입에 물고 입술을 베는 퍼포먼스를 합니다.
그런데, 사랑(LOVE)의 한 가운데를 대못 같은 것이 관통하여 사랑이 파괴된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마지막 시대 때에는 사람들의 사랑이 식게 될 것이라는 예수님의 말씀을 떠올리게 되는 장면이며, 입술을 베는 과감한 행동을 함으로써 일루미나티가 본격적인 뜻을 펼치려는 때가 임박했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깔고 누워 있던 융단을 움켜쥠으로써 일루미나티의 결심을 한번 더 강조하고 있습니다.
융단은 붉고 원형을 띄고 있음으로써 루시퍼의 상징인 태양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러한 융단에 누워서 안심하고 있는 표정을 지음으로써, 루시퍼는 일루미나티의 든든한 정신적 지주라는 점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뱀처럼 생긴 붉은색 채찍을 꺼내들었습니다.
이것은 일루미나티가 앞으로 우리들을 노예처럼 부려먹겠다는 의지를 표출한 것으로 보입니다.
샹들리에가 있는 밀실 같은 곳으로 왔습니다.
촛불 혹은 샹들리에는 일루미나티 내에서 유대인 모임인 '브나이 브리스(B'nai B'rith : 계약의 자손)'의 상징이며, 이 조직은 원탁회의를 통해서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를 담판짓는 특성을 가진 조직입니다.
즉, 결단을 내려야할 때가 왔다는 암시입니다.
영상안경을 씌워서 세뇌작업을 시작합니다. 언론에서 하는 말을 곧이곧대로 믿는 우매한 대중들을 비웃는 장면이기도 합니다.
역십자가를 반지처럼 낌으로써 예수님께서 흘리신 피를 모독하고 있습니다.
양 팔을 교차하여, X모양이 되겠끔 함으로써 니므롯을 찬양하고 있습니다.
X는 바벨탑의 건설하여 스스로의 힘으로 하늘에 닿고자 시도했던 최초의 적그리스도, 니므롯을 상징하는 문자입니다.
장미를 들고 있습니다.
장미는 일루미나티의 하부조직인 '장미십자회'의 상징입니다.
일루미나티 카드에도 '장미십자회' 카드가 있습니다.
장미십자회는 마법결사 집단으로 불리는 조직입니다.
장미십자회는 전설적인 마법사이자 신학자인 크리스천 로젠크로이츠(Christian Rosenkreutz)와 불사라고 알려진 생제르망 백작이 탄생시킨 주술적인 성향의 종교 집단입니다.
'와일드' 뮤비를 올린 날인 2013.5.8을 떼어서 더하면 19(=2+0+1+3+5+8)가 되는데,
19는 마법, 재림, 재현을 의미하는 숫자입니다.
일루미나티는 시간관념이 아주 철저하고, 그런만큼 달력을 중요시하는데, 매 19년마다 양력과 음력의 주기가 같아지기 때문입니다.
즉, 뮤비를 올린 날인 2013.5.8은 장미십자회의 뜻에 부합하는 날이자, 바포메트(적그리스도)의 재림을 위한 마법을 시전하는 날이라는 의미부여가 됩니다.
장미를 연상시킴과 동시에 미로를 연상시키는 사탕에 키스를 하고 있습니다.
미로는 혼돈을 상징하며, 혼돈을 상징하는 숫자 9와 일맥상통하는데, 그룹명 자체가 9에 해당하는 나인 뮤지스(9Muses)가 이러한 상징을 가진 사탕에 키스를 함으로써 장미십자회의 뜻을 받들겠다는 의미가 됩니다.
일루미나티의 주요 전략 중의 하나가 바로 '혼돈 속에서 질서를 만든다'라는 전략입니다.
총을 쏘는 과감한 결단까지도 보여줍니다.
이것은 유사시에 계엄령(Martial Law)를 발동시켜서 대중들을 무자비하게 탄압하겠다는 일루미나티의 의지를 반영한 장면이기도 합니다.
이게 안 나오면 섭섭하지요.
모자 창으로 한 쪽 눈을 가려서 전시안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2분대 근처에 가서는 나인 뮤지스 그룹원들이 춤을 출 때 화면이 일그러지면서 나인 뮤지스 그룹원들이 여럿으로 분리되는 듯한 장면이 나옵니다.(스샷을 찍을 당시에 제 컴퓨터가 이상했던 것이 결코 아니며 동영상 자체가 이렇습니다.) 이것은 마인드 컨트롤로 인해 '인격해리' 현상이 일어난 것을 암시하는 장면입니다.
그룹원들이 V자 대형으로 섰습니다.
V는 로마자 22번째 문자인데, 22는 생명나무의 10개의 세피로트를 연결해주는 22개의 통로를 상징하는 숫자이며, 생명나무는 원래 영원한 생명을 주는 예수 그리스도를 상징하는 것이지만 일루미나티는 이를 모독하기 위해 자신들의 주술적인 도구로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V는 로마숫자로 5를 의미하는데, 5는 바포메트의 머리를 의미하는 (역)오망성을 상징하는 숫자입니다.
이것도 안 나오면 섭섭하지요.
흔히들 알고 있는 OK싸인, 사탄을 부르는 666 싸인입니다.
666 싸인은 석가모니가 원조입니다.
'PERVERT' 및 숫자 17이 적혀 있는 옷을 입은 그룹원이 한 가운데에서 춤을 추고 있습니다.
숫자 17은 요한계시록에서 묘사되는 '일곱 머리와 열 뿔'을 가진 짐승을 상징하는 숫자입니다.
'일곱 머리와 열 뿔'을 가진 짐승은 세계단일정부를 암시하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유는 적그리스도가 일곱 언덕이 있는 곳에서 나오고, 세계를 10개의 권역으로 나누어 각 권역을 다스리는 10명의 분봉왕을 두게 될 것으로 풀이되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일루미나티의 창설일인 1776.5.1의 년도에 해당하는 76은 17과 17번째 소수인 59를 더한 수이며(17+59=76),
달과 일을 붙인 숫자인 51은 51=17×3인데, 3은 삼위일체를 상징하는 숫자로서 다른 숫자에 곱하면 그 의미를 강화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즉, 일루미나티는 세계단일정부 수립을 최종목적으로 삼고 있는 집단이며, 이 뮤비에서 그 속내를 드러냄으로써 때가 되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검은색 스카프를 포승줄처럼 사용할 기세로 잡고 있으며, '쉿'이라고 말하려는 듯한 포즈를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조만간에 일루미나티가 우리들을 속박할 것인데 닥치고 따르라는 암시인 듯합니다.
깨어 있어야겠습니다.
첫댓글 우와 ㅋㅋㅋ 난 007rambo님인줄 알았네요 ㅋㅋ
완전 분석 탁월하네요..
석가모니가 666사인 원조라는거 보고 완전 웃으면서도 공감했네요.. 정말그러네요? 이야...
어떻게 이런 지혜가... ^^
부처님의 제3의 눈에서 나온 '광명의 빛'이 중생들을 구제한다고 하지 않습니까. 그 제3의 눈이 뭐겠습니까. 전시안이겠지요.
ㅋㅋ 그건 처음들어보는 말이지만 그런것도 있었네용. 어차피 불상 뒤에 뱀 일곱마리 있으니, 그것만 알면 다른거 몰라도 될거 같아요.ㅋㅋ 그리고 부처한테는 존칭 안쓰는게 좋을거 같아요~ 마귀는 적이니까 ㅋ
전시안도 맞는말이지만 정확하게는 송과체입니다 호루스의 눈 모양은 이것을 본딴 것입니다 송과체는 제 3의 눈이라고도 불리죠
삭제된 댓글 입니다.
포스터에 있는 말을 보니, '너(후쿠시마 원전사고)를 찾기 위하여 시간을 되돌린다' 라는 뜻이 될 거 같습니다. 후쿠시마 원전사고 급의 재앙이 다시 찾아 올 것이라는 암시가 되는 셈입니다.
신세계질서 게시판으로 옮깁니다.
대단하십니다.....
정말로....어떻게 이렇게 꽤뚫어 보십니까...????
저는 읽으면서도 감탄 감탄을 하며 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동감
가수들이 정말 불쌍하네요
저 가수들은 아무것도모르고 감독에 지시에 따라 촬영을한거아닙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