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의 진리를 따르지 않는 어떤 교회들은 이적과 기사를 성령받은 증거로 내세웁니다.‘핵폭탄 같은 성령 축복을 받으라, 소나기 같은 성령 축복을 받으라’는 등의 현수막을 내걸고 부흥회를 하며 한결같이 육신의 병 고침이나 기이한 체험 등을 성령의 역사라고 홍보합니다.그러나 하나님의교회는 기이한 체험중심의 신앙이 아니라 오직 하나님의 말씀 중심의 신앙을 강조합니다.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하나님의 말씀보다는 이적과 기사를 아무 의심없이 성령의 역사라고 믿고 그 곳을 하나님이 계시는 교회라고 판단합니다.과연 이적과 기사가 성령의 절대적인 증거일까요?
NO. 이적과 기사는 하나님을 믿지 않는 곳에서도 일어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의 처소를 전합니다.
무속인들은 날이 시퍼런 칼날 위에서 뛰어도 그 몸이 상하지 않습니다.예전 시골 마을의 어떤 이는 얼굴만 쳐다보아도 병이 낫는다 하여 화제가 되었던 적도 있었고 미국의 어떤 사람은 꿈 속에서 병든 사람의 병든 부위를 보고 처방까지도 정확히 말하여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이들은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이거나 오히려 우상을 숭배하는 사람들이었습니다.하나님의교회는 오히려 이적과 기사로 미혹하는 악한 자 사단의 속임을 경고하는 바입니다.
살후 2:9~10
악한 자의 임함은 사단의 역사를 따라 모든 능력과 표적과 거짓 기적과 불의의 모든 속임으로 멸망하는 자들에게 임하리니 이는 저희가 진리의 사랑을 받지 아니하여 구원함을 얻지 못함이니라
하나님의교회의 진리를 대적하는 거짓 선지자들의 미혹의 수단은 이적입니다.
계 19:20
짐승이 잡히고 그 앞에서 이적을 행하던 거짓 선지자도 함께 잡혔으니 이는 짐승의 표를 받고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던 자들을 이적으로 미혹하던 자라 이 둘이 산 채로 유황불 붙는 못에 던지우고
이적과 기사는 귀신의 영, 악한 영의 역사도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계 16:13~14
또 내가 보매 개구리 같은 세 더러운 영이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니 저희는 귀신의 영이라 이적을 행하여 온 천하 임금들에게 가서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큰 날에 전쟁을 위하여 그들을 모으더라
그렇다면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는 하나님의교회와 진리가 없는 곳에서의 악령의 역사를 어떻게 구분할 수 있을까요?물고기가 물을 떠나서 존재할 수 없듯이 성령은 진리를 떠나서 결코 존재할 수 없습니다.그래서 예수님은 성령을 가리켜 ‘진리의 성령’이라고 표현하셨습니다
요 15:26
내가 아버지께로서 너희에게 보낼 보혜사 곧 아버지께로서 나오시는 진리의 성령이 오실 때에 그가 나를 증거하실 것이요
불법을 행한 거짓 선지자들이 아무리 예수님의 이름으로 귀신도 쫓아내고 병도 고치고 이적과 기사를 행했다 할지라도 예수님은 그들을 모르는 자들이라 하셨습니다.
성령의 역사였다면 어떻게 예수님께서 그들을 모르신다고 말씀하셨겠습니까?성령은 진리와 함께 역사합니다. 2천년 전 성령의 역사도 하나님의 절기인 오순절에 내렸고(사도행전 2:1), 마지막 때에도 초막절 절기를 지키지 않는 자에게는 비(성령)를 내리지 않겠다 하셨습니다(스가랴 14:16). 초막절을 지키지 않는 자에게는 성령을 주시지 않겠다고 하셨는데 초막절도 지키지 않는 자들이 어떻게 성령을 받겠습니까?결국 성경의 증거를 보자면 성령의 역사는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일어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그토록 전하는 진리를 지키지 않고 불법을 행하는 자들의 이적과 기사는 성령의 역사가 아니라 악령의 역사입니다. 이적과 기사를 보고 무조건 성령의 역사라고 믿는 것은 잘못된 판단입니다. 먼저 구원의 진리가 있는지, 하나님의계명을 지키고 있는지를 판단하여야 합니다. 구원의 진리로 하나님의계명을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악한 자들이 이적과 기사로 미혹하는 이유는 진리가 없기 때문입니다.또한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진리를 싫어하는 이유도 악한자의 지배를 받기 때문입니다.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진리를 깨달으면 세상 어떤 기적도 구원의 진리보다 더 큰 기적은 없습니다.
https://youtu.be/obLR3MbuNsU?si=gJ3Fwu4gwjfJAOFh
첫댓글 하나님의 계명으로 성령의 은사를 허락하는 진리교회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성령을 약속하신 절기를 지키는 곳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늦은 비 성령이 임하는 하나님의교회^^
그래서 민족과 열방이 시온, 하나님의교회로 몰려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현재 모습만 보더라도 하나님의 성령의 역사가 임하고 있음을 친히 목도 할 수 있습니다
사람으로서 행할 수 없는 이적과 기사는 사람을 미혹하기에 충분하죠. 하지만 진짜 교회를 찾으려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곳을 찾아야 합니다. 성경 신구약에서 참선지자는 늘 하나님의계명을 지키라 강조했거든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진리대로 행하는 유일한 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