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024.6.22 8시부터 계속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갤럭시 A20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서포트 카드 뽑기에 들어가면 터치가 먹지를 않고 계속 말뽑 영상이 나옵니다. 오늘 아침 8시부터 해볼 때 마다 계속 이럽니다. 와이파이는 네칸 다차있었습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카페 게시글
오류 게시판
서포트카드 뽑기가 안되는 현상
홍길동
추천 0
조회 117
24.06.22 14:41
댓글 1
다음검색
첫댓글 현재 사용 중이신 기기는 권장 디바이스 목록에 포함되지 않아
원활한 이용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앱을 완전히 종료 후 재실행하거나, 리소스 복구 기능 사용 후 게임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 리소스 복구 방법: [게임 실행] - [타이틀 화면 내 우측 하단 메뉴 선택] - [리소스 복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