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행동을 실천하는 원년으로 삼고 기후행동선언 축하공연및시상식진행 2024.11.13(수)13:30~ 신한대학교 벧엘관 대강당(의정부시)
김포지구협의회(이은해회장)는 지난13일 의정 부시에 위치한 신한대학교 벧엘관 대강당에서 진행된 119주년 경기지사 연차대회에 봉사원 24명이 김포시청의 버스를 지원받아 오전10시 에 출발해 11시 도착 경기지사에서 제공한 비빕 밥으로 식사를 하고 13:30분 부터 시작된 행 사에 참석 했다.
이날 행사에는 내빈및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가족 500여명이 참석했다.
라온브라스앙상블 식전 축하공연 관람 후 국민 의례로 시작해 적십자운동기본원칙낭독(경기 지사 이필욱부회장) 경기지사 이재정회장 기념 사(적십자인도주의 활동에 헌신한 여러분과 함 께 뜻깊은 시간을 가지게 되어 영광스럽습니다. 사랑과 봉사에 모범적인 실천으로 명예로운 포 상 및 추천을 받으시는 여러분께 축하를 드립니 다. 올해 폭염과 집중호우 화재등 유난히 어려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는 우리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 을 전하였습니다. 각종재난을 당한 이재민에게 신속한 구호품을 지급하고 이재민 고통경감을 위한 복구지원 및 재난심리치료 활동을 전개 전개하였습니다. 다문화 가정,위기에 처한 가정을 위한 긴급지원추진.지역사회치매 자살예방활동 지원을 위한 봉사원역량 강화에 도 노력하였습니다.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고 미래를 이끌어 나갈 청소년에게 인도주의 정신 을 보급하여 건전한 민주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 주었습니다. 적십자 가족과 후원해 주신 여러분 덕분에 후원금 100%추가 달성했습니다... 적십자 인도주의 구호활동에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대한적십자사는 119년 동안 역사의 현장에 함께 해 왔습니다... 시대는 변했지만 생명을 지키는 적십자 활동은 변함이 없습니다.특히 전 세계적인 기후변화로 인하여 기후재난 위기는 심각한 인도주의 위기 가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환경을 반영 하여 오늘 이 자리에서 경기 적십자 모든 가족 이 기후재난위기에 맞서 탄소중립 활동등 기후 행동을 실천하는 원년으로 삼고자 합니다...) 대한적십자사 박종술 사무총장 격려사 신한대학교 강성종 총장 축사 경기도협의회 홍순도회장 축사 그동안의 노고에 수고하신 봉사원을 위한 시상 식에 이어 봉사원의 노래로 폐회했다. 이은해회장은 돌아오는 버스안에서 오늘 함께 해 주신 모든 봉사원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첫댓글 대한적십자사 창립119주년 기념 경기도지사 연차대회에 참석하신
김포지구협의회 이은해 회장님과 봉사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울러 표창 수상자분들께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