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독립만세! 만세삼창으로"
2ㅇ23년 2월 26일(주일) 14:00~17:00
대전시기독교연합회에서는 제104주년 3.1운동 기념예배와 대기협임역원 월례회를 동구 인동교회에서 드렸습니다.
이 종은 이 종이 섬기는 참빛교회에서 예배드리고 오찬을 함께 한후 인동교회로 출발하였습니다.
인동교회 도착하여 교회 입구에서 박희조 동구구청장, 안수집사님의 허깅과 인사로 나누고 본당에서는 남재건 대전일보, 장로님과 반갑게 인사드리며 합석을 하였습니다.
시간이되어 김철민 목사님(대전제일교회)의 사회와 인동장로교회 연합성가대의 찬양드리고 본문 에스더 4장16절로 장경동 목사,회장님은 ‘나라’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파하였습니다.
이어서 특별기도 시간으로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대전성시화와 2500교회 영적 회복을 위해, 오종탁 CTS지사장,장로님의 3.1정신 계승과 평화통일을 위하여, 코로나의 종식과 경제 회복을 위하여, 그리고 사랑하는 심상효 목사님의 2023년 부활절연합예배를 위하여 특별기도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모두 일어나 애국가를 태극기를 흔들며 부르고 독립선언서를 낭독하고 강단에서는 이장우 대전시장님과 설동호 대전시교육감님 박희조 대전동구청장님 장경동 목사님 김철민 목사님의 만세삼창을 예배 참석자들과 힘차게
대한독립만세!
대한독립만세!
대한독립만세!로 외쳤습니다.
그리고 김성천 목사(인동교회)의 축도로 마친 후 참석하신 분들과 인사를 나누고 사랑하는 박희조 동구구청장, 안수집사님과 사진을 찍고 대전시기독교연합회 2월 정기회를 마치고 사랑하는 심상효 목사님과 동승하여 2ㅇ23년 부활절 연합예배를 위하여 대기협 발전을 위하여 대화를 함께 나누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반가웠습니다 💕
샬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