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울산 동구지역 불우이웃에 난방용품
국제위러브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21일 동구청을 방문해 어려운 계층을 위해 나눠달라며 700만원 상당의 난방용품를 기부하고 김종훈 동구청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엔 DGC(공보국) 협력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21일 울산 동구를 방문해 난방용품 70개를 기탁하며 이웃에 온정을 나눴다.
기탁된 물품은 지역 다문화가정, 홀몸어르신·조손·한부모 가정 등 복지소외계층에 전해질 예정이다.
이번 활동은 울산을 포함해 서울,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14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그간 위러브유 (회장 장길자) 는 지난 2월 중구 울산종합운동장 동천체육관에서 열린 '제666차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에는 340명이 참여, 울산 슬도·대왕암공원 둘레길에서 진행한 '맘스가든' 활동의 일환인 나무 심기 등 기후변화에 대응하고 숲 생태계 조성에도 기여했다.
위러브유 (회장 장길자) 관계자는 "가족을 돌보는 어머니의 사랑으로 전하는 나눔의 손길이 이웃들에게 힘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어려운 이웃들이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의 따뜻한 어머니 사랑으로 포근한 겨울보내길 바래봅니다^^
첫댓글 온옇매트로 따듯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어 다행입니다~! 위러브유운동본부 최고입니다 👍
소외된 이웃들이 위러브유의 난방용품 지원으로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되었네요 위러브유 감사합니다
소외된 이웃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겨울철 꼭 필요한 난방용품 나눔한 위러브유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