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타여래의 미묘한 음성,
청정한 음성은 시방 일체국토에 두루 들립니다.
如來微妙聲 梵響聞十方
( 여래미묘성 범향문시방 )
<여래미묘성如來微妙聲 범향문시방梵響聞十方>이 문구에는 또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즉 아미타부처님 명호는 미묘하고 무량공덕을 갖추고 있어 명호를 수지하면 무생법인無生法忍을 얻고, 불퇴전不退轉을 얻을 수 있으며, 무량한 죄를 소멸시킬 수 있고 평등한 선근에 들어가 갖가지 불가사의한 공덕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일체중생은 이 명호를 듣길 좋아하고 제불보살 중에서 전력을 다해 홍양하지 않는 분은 한 분도 없습니다.
그래서 아미타부처님 명호는 시방 일체국토에 두루 미칠 수 있습니다.
첫댓글 삼보에 귀의합니다
[제3장엄 구업 공덕성취](137일차)
시방세계 두루 들리는 만덕홍명7)
아미타부처님의 미묘한 음성,
청정한 음성은 시방 일체 국토에 두루 들립니다.
(여래미묘성 범향문시방)
<여래미묘성 범향문시방 >이 문구에는 또다른 의미가 있습니다.즉
아미타부처님 명호는
미묘하고 무량공덕을 갖추고 있어 명호를
수지하면 무생법인을
얻고,있으며,무량한 죄
를 소멸시킬 수 있고
평등한 선근에 들어가
갖가지 불가사의한 공덕을 성취할 수 있습
니다.
그래서 일체중생은 이
명호를 듣길 좋아하고
제불보살 중에서 전력을 다해 홍양하지
않는분은 한 분도 없습니다.
그래서 아미타부처님
명호는 시방 일체 국토에 두루 미칠 수
있습니다.
밝게 깨어있기
나무아미타불
삼보에 귀의합니다
아미타여래의 미묘한 음성, 청정한 음성은 시방 일체국토에 두루 들립니다.
<여래미묘성> 이 문구에는 또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즉 아미타부처님 명호는 미묘하고 무량공덕을 갖추고 있어 명호를 수지하면 무생법인無生法忍을 얻고, 불되전不退轉을 얻을 수 있으며, 무량한 죄를 소멸시킬 수 있고 평등한 선근에 들어가 갖가지 불가사의한 공덕운 성취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미타부처님의 명호는 시방 일체국토에 두루 미칠 수 있습니다.
삼보에 귀의합니다
[제3장엄 구업 공덕성취]
시방세계 두루 들리는 만덕홍명
아미타여래의 미묘한 음성,
청정한 음성은 시방 일체국토에
두루 들립니다.
아미타부처님 명호는 미묘하고
무량공덕을 갖추고 있어 명호를
수지하면 무생법인을 얻고,불퇴전을
얻을 수 있으며 무량한 죄를
소멸시킬 수 있고 평등한 선근에 들어가
갖가지 불가사의한 공덕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일체중생은 이 명호를
듣길 좋아하고 제불보살 중에서 전력을 다해
홍양하지 않는 분은 한 분도 없습니다.
아미타부처님 명호는 시방 일체국토에
두루 미칠 수 있습니다.
밝게깨어있기 나무아미타불-()()()-
[제3장엄 구업공덕성취]137일차
시방세계에 두루 들리는 만덕흥명7)
아미타여래의 미묘한 음성,
청정한 음성은
시방 일체국토에 두루 들립니다.
(여래미묘성 범향문시방)
<여래미묘성 범향문시방>
이 문구에는
또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즉 아미타부처님 명호는
미묘하고 무량공덕을 갖추고 있어
명호를 수지하면 무생법인을 얻고,
불퇴전을 얻을 수 있으며,
무량한 죄를 소멸시킬 수 있고
평등한 선근에 들어가 갖가지
불가사의한 공덕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일체중생은
이 명호를 듣길 좋아하고
제불보살중에서 전력을 다해
홍양하지 않는 분은 한 분도
없습니다.
그래서 아미타부처님 명호는
시방 일체국토에 두루 미칠 수
있습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