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안진환 교수님,정영복 교수님,임홍철 교수님,김성재 교수님,빈성일 교수님,조우신 교수님,김진구 교수님,윤경호 교수님.
최정기 원장님 등입니다.개인적으론 김진구 교수님 진료는 봤었고요.유명하다던 강서구쪽 1세대 관절경 명의님 진료도 봤던 사람입니다.
아이러니 하게도 무릎쪽 서울대병원은 제가 잘 모르겠습니다.을지의료원 최남홍 교수님도 명의로 알고 있습니다.
어깨,:마디병원 김승호 교수님,경희의료원 이용걸 교수님,김진섭정형외과 김진섭원장님.
발목:을지대학병원 이경태 교수님,서울백병원 이우천 교수님
참고로 전 경기도 광명시 광명인병원 정윤원장님께 수술받았던 사람입니다.단한번도 제가 수술받은 병원 홍보한적 없고요.
객관적으로 얻은 인터넷 정보나 의사선생님들의 추천 정보로 병원 추천해드린겁니다.
더많은 권위자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제가 아는병우너 정보입니다.코리아 정형외과도 좋은걸로 알고 있씁니다.
첫댓글 봉듀님 제글은 개인적인 생각일수도 있어 삭제 했고요 최남홍교수님은 환자에대해 무심한거 같아요 ^^
네...저는 최남홍 교수님께 진료보지 않았습니다.다만 잘하신다고 많이 들어왔기 때문에 추천드린거였습니다.문제가 될수도 있겠네요...앞으로는 조금 더 신중하겠습니다...그래도 제가 추천해준 의사선생님들께서 최고로 잘보시는 분들인건 맞아요...^^
제가 최남홍 교수께 얼마전수술했는데, 수술 20일정도 지난 지금 다른 수술사례와 비교해 보면 상태가 괜찮은 편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수술 깔끔하게 잘 하시는 것 같아요. 하지만, 재활에 관해서는 잘 모르는 시는 것 같고 별 말씀이 없으셔서 혼자 많이 알아봐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의사분이 최고의 명의는 맞는거 같은데 본인외의 의사와 환자를 무시하는 왕자병을 빨리 치료해야하는데~ 안탑깝네요
ㅋㅋ 원래 수술 잘해서 환자 많은 의사들은 조금 딱딱하기 마련이죠.. 저희 어머니 위암 수술해준 아산병원 명의도 엄청 불친절.. 그래도 어쩝니까.. 위암수술에선 최고인것을...--;; 암튼.. 저도 을지병원 익히 들었습니다. ^^ 그러고 보니.. 저는 무릎은 명의한테 수술 받지 못했네요.. --;;; 재활이나 열심히 해야 겠어요..
머 명의 라고 십자인대 튼튼하라고 인대 2개 해주는것도 아닌데 심리가 유명한 의사를 찿게 되는게 같아요 수술에 이상없다면 수술은 거의 비슷한거같네요 특별한 명의보다 재대로된 재활이 백번더 중요하죠 ~ 전 혼자 재활 공부하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전방십자 까페 없었으면 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