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지령을 교부받는 니타마
와카야마현 전철 키시가와선의 키시역의 역장으로서 인기를 모았던 삼색털고양이 '타마'가 올해 6월 죽은 뒤, 새로운 역장의 발령식이 11일 키시역에서 열렸다.
새역장에는 타마의 부하이자 이다키소역의 역장으로 근무했던 니타마(5세)가 타마2대역장(통칭 니타마역장)으로 부임.
'타마'는 국내외의 많은 팬들을 와카야마전철이나 지역으로 불러들여, '지방철도의 구세주'라고 불리었다.
니타마는 2마리 있었던 후보고양이 중 후계자로서 뽑혔다. 8월은 비정기적으로 9월은 수&목요일을 빼고 오전 10시~오후4시까지 키시역에서 근무한다.
이 날은, 니사카 요시노부 지사와 국내외 팬 약 500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코지마 미츠노부 사장이 니타마역장에게 지령을 교부.
코지마 사장은 "와카야마전철을 지키고, 관광과 지역활성화에 공헌할 수 있도록 힘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니타마는 생후 2개월 때부터 보호되어 와카야마전철의 신회사 '오카야마전기궤도'가 입양, 회사의 관광센터에서 생활해왔다.
'타마와 닮은 삼색털 고양이'라 불리우며 2012년에 이타키소역의 역장으로 취임했다.
이쯤에서 보는 생전 '타마'의 모습
간식먹을꺼다냥
여-어, 왔는가 자네
타마 버스
농땡이 치는 타마 역장님
늠름하다냥
타마 역장님 16세 생신 파티
타마 역장님 인생샷..☆
키시역 외관.
고양이 '타마'로 유명해지고나서 이렇게 새로 지었나 봄 사스가 일본 클라쓰..b
심지어 이 기사가 오늘 야후재팬 메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시 니타마역장 납치
첫댓글 여기 너무 멀어 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삼색고양이 아냐?
헐 이게 뭐야 귀여웡 ㅠㅠㅠ으앙 ㅠㅠㅠ
코난에서보앗던!!!!!!! 핵비싼고양이!!!!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오 삼색고양이는 다 암컷이야?????흥미돋!!
2대 타마여서 니타만가?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쩐다ㅠㅠ 예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삼대 타마는 산타마?!
사대 타마는 욘타마?! 귀욥다ㅜㅜ
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좀나구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멋있다...우리 옹이 눈 감아 뚱땡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