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Europa Universalis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패러독스 새소식 일지 4월 25일 스텔라리스 주간 개발일지 - 모딩上
핌야미르 추천 1 조회 1,499 16.04.25 23:23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04.25 23:31

    첫댓글 메죽 제작진들은 클라우제비츠가 하드코딩이 너무 많아서 싫어하는데 역설사는 또 어떻게든 고쳐보려고 하나보네요.. 흠

  • 16.04.26 00:10

    참고로 anomaly 는 다른 SF게임에선 보통 '이상현상' 내지 '이상신호' ?? 대충 그 정도로 번역이 되었습죠.ㅋ

  • 16.04.26 00:10

    우우. 하드코딩은 반성해라!!

  • 16.04.26 00:29

    그아아앗....!

  • 16.04.26 00:32

    Anomaly는 이상현상이나 특이형상 정도가 적당하지 않을까요? 변체는 아예 모르는 단어라ㅋ

  • 16.04.26 00:46

    프로그래밍 언어 그대로 쓰게하면 안되나;

  • 16.04.26 00:54

    이건 hoi4처럼 모딩툴이 잘 안 되어있나보군요. 글고 생각보다 빨리나오는거보니 어쩐지 eu4랑 같은 클라우제비츠엔진 쓰는거같았더만 역시 ㅋ

  • 16.04.26 02:58

    제작자가 친절하게 모딩하는 법까지 알려주네요 ㅋㅋㅋㅋ

  • 16.04.26 08:36

    5줄짜리 코딩이 1줄짜리로 변하다니 ㄷㄷㄷ

  • 16.04.26 11:09

    호이4처럼 해주지ㅠㅠ 그래도 eu4나 ck2보단 쉬워보이네요

  • 16.04.27 09:57

    매번 '이상현상' 이라고 보다가 '변체' 라고 보니까 엄청 생소하네요ㅋ

  • 16.04.27 13:37

    CET 보니까 대충
    방법::~로부터 실행된다.
    ~:주인(해당 지도자)
    효과: 통신을 확립한다.
    대상: 해당 항목

    실행한다. 주인이. 통신을 확립한다. 대상 항목에.
    이렇게 줄였네요. 불필요한 종솤문을 아예 함수내로 편입시킨 듯.
    손에 안잌을 것 같지만 1년 뒤면 환영받을 스타일.

  • 16.05.02 09:13

    일주일만 빨리 발매되었다면 연휴에 달리는건데 흑흑..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