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권 님,
2007년 4월 02일 –4월05일(3박 정도) 가족 5명 예약 가능합니다.
숙소는 <마인아파트>에 큰 방을 하나 드릴수 있습니다.
싱글베드 2개와, 메트리스 4 개를 두 개씩 놓아서 160 cm X 200 cm 의 면적이면 세 아이들이 함께 잘수있는 공간이
될것 같기도 합니다.
숙박 요금은, 3박 이상일 경우에, 90유로/가족 5인,1박 으로 해 드리겠습니다.
아래는 <마인아파트>의 안내 입니다.
<마인아파트> -- 프랑크푸르트 중앙역에서 200 Meter 이내에 있어요 !!
마인하우스가 더 좋은 조건을 찾아 이전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별도의 숙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 편의상 이 곳을 <마인아파트> 라고 할게요.
방 2개와 복도 부엌,욕실 그리고 별도의 화장실로 구성된 아파트이며 프랑크푸르트 중앙역 바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l 프랑크푸르트 중앙역에서 약 200 미터정도의 거리에 있습니다 – 교통편은 더 말씀드릴 필요가 없겠죠 ?
위치상으로만 본다면 유럽의 한인 민박중 단연 최고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인하우스는 프랑크푸르트 중앙역에서 약 1.4 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도보로는 약 15~20분,
지하철로는 한 정거장, 트램으로는 다섯 정거장의 거리에 있습니다.
마인하우스에서 지하철(트램) 정거장 까지의 거리는 400 미터 입니다.
l <마인아파트>는 우리가 사는 곳이 아니라서 아침식사를 제공해 드리지 못합니다.
대신 취사시설을 완전히 갖추고 있으므로 원하실 경우에는 아침.점심.저녁 언제라도 직접 음식을 해 드실수 있어서 불필요한 외식비용을 절약할수 있습니다.
( 참고로 마인하우스에서는 부엌시설을 자유롭게 개방하지 않습니다 )
<마인아파트> 의 인근에는( 약 200 미터 이내) 한국 식품점이 있어서 라면이나 김치 쌀 ...... 등의 식재료를 쉽게 구할수 있습니다.
l 방 2개의 아파트에 화장실이 2개나 있으므로 민박의 최대 문제점인 화장실 사용의 불편함이 없습니다.
그러나 마인하우스에 비해 다소 불편한 점도 있습니다.
l <마인아파트> 는 마인하우스와는 약 1.4 KM 정도 떨어져 있으므로 아침식사를 준비해 드리지 못합니다.
l 이 아파트를 얻은지 얼마 되지 않았고 또 일정 기간만 운영될 예정 이므로 인터넷이 연결 되어있지 않습니다.
<마인아파트>의 바로 아래층에 인터넷 카페가 있습니다.
사용 요금은 1시간에 1유로 입니다.
예약을 원할 경우에는 5명의 예약금 총 20.000원을 아래의 구좌로 송금하고 연락 주시면 예약확인을 해 드립니다.
예금주 : 정희록 대구은행
구좌번호 : 075-08-058209-3
예약금은 입금 당일의 원화 대비 유로화 매매기준율로 환산되어 숙박요금에 포함 됩니다.
입금인의 성명이 필요합니다 – 잊지 마세요 !!
프랑크푸르트 중앙역에서 마인하우스 혹은 <마인아파트>까지는 처음 오시는 분들의 편의를 위해 무료로 픽업을 해 드립니다.
(이는 사전에 도착시간을 알려 줄 경우에 한합니다 -사전 인지 없이 24시간 대기할 수는 없는 입장에 있읍니다)
*만나는 장소 : 프랑크푸르트 중앙역 구내의 플랫폼(1 – 24번 까지 있음) 중 24번 쪽의
문(북문, ausgang Nord , Fußweg Messe 라고 쓰여있음) 을 나서서 길을 건너면 Gleis 25 라는 맥주집이 있음.
프랑크푸르트 중앙역에 도착하면 전화하세요. Gleis 25 앞에 제가 나가겠읍니다.
마인 하우스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고맙습니다.
메일로도 연락을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