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도쿄 테마파크에서 백신 접종하지 않은 고객에게 추가 요금 부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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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방 접종 증명서 또는 음성 PCR 테스트를 제시하는 고객은 디즈니 도쿄 테마파크 입장권을 2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고객은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위협"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가 사라졌고 대다수 서방 국가가 의무 및 제한을 부과하려는 노력을 본질적으로 포기했지만 두려움의 확산은 아시아의 많은 지역에서 지속됩니다. 자신의 정치적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디즈니는 일본에서 계속되는 흥분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예방 접종 증명서 또는 입장 후 3일 이내에 얻은 PCR 음성 결과를 제시하는 고객 은 이제 도쿄 디즈니 테마파크 입장료를 2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예방 접종을 하지 않은 고객은 이전 요금을 지불합니다.
이 조치는 민관 협력에 의해 생성된 2020년 정책 제안의 잔여물입니다. 대기업과 큰 정부가 함께 일하여 인구가 백신 요구 사항(또는 기타 요구 사항)을 준수하도록 설득하거나 강요합니다. 2020년 전염병이 시작될 때 런던 임페리얼 칼리지(Imperial College of London)의 글로벌리스트들이 발표한 문서( 아래 pdf )는 당근과 채찍 전략을 보여줍니다.
정부 당국과 기업은 주로 공공 장소에서 퇴거 또는 경제 개입과 같은 서비스 거부 관행을 통해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에 대한 많은 보상과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에 대한 제재를 특별히 개발했습니다. 기업은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사람을 억압하고 예방 접종을 거부하기 위해 사유 재산권의 정당성을 사용하여 법을 시행하기 위해 정부와 협력 할 것입니다.
정부는 이러한 방식으로 개인의 자유에 대한 헌법 조항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이 누구의 권리도 침해하지 않았으며 위협을 가한 사람들에 대한 서비스를 거부할 모든 권리가 있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합법적인 속임수지만 효과가 있습니다.
바이든 백악관은 행정 명령을 통해 직원에 대한 백신 의무를 제정함으로써 대기업과의 경쟁을 점진적으로 줄이고 공공 옵션을 제거하려고했습니다. 어려움은 소규모 기업이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에게 여전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이 법령은 직원이 100명 이상인 기업에서 시작되었지만 모든 조직이 곧 적용될 것이 분명했습니다.
바이든과 그의 거래처가 성공했다면 협력을 거부한 소기업 소유주 대부분은 더 이상 사업을 하지 않고 기업 체인만 상거래의 원천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미국인들은 생필품을 구입하고 고용을 유지하기 위해 예방 접종과 부스터를 받는 것 외에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암시장으로 눈을 돌려야 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충분한 수의 보수주의 국가들이 준수를 거부하고 명령에 반대하여 제한 및 예방 접종 요구 사항을 부과하는 국가보다 더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직접적인 결과로 백신 접종 청구가 무너졌고 서방 국가들은 COVID 발생을 관리하기 위한 더 나은 접근 방식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아시아 국가들은 같은 수준의 반란을 경험하지 않았으며 수많은 명령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중국은 '코로나 제로' 정책이 무의미하다는 압도적인 증거에도 불구하고 계속 시행하고 있다. 일본 정부는 준수를 얻기 위한 전략으로 "공적 수치" 캠페인 과 동료 압력을 사용했으며 명령에 덜 의존하고 실제로 마스크를 부과하지 않았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일본 사회에 내재된 집단주의를 감안할 때 인구를 극도로 순종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기득권층이 미국이나 유럽에서 무엇을 달성하려고 의도했는지 알 수 있기 때문에 팬데믹 관료주의의 결과에 관해서 아시아와 서구의 극적인 대조를 연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디즈니와 같은 회사가 명령에 대한 강력한 반대가 없었다면 무엇을 했을지 알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일상적인 거래에서 여가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준수에 대한 보상과 반항에 대한 처벌을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전술은 종종 공개적으로 인정되었습니다.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친구와 친척이 선물과 특권을 누리는 것을 지켜보는 동안 예방 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들의 삶을 최대한 어렵게 만드는 것입니다. 디즈니는 팬데믹이 끝난 지 오래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이러한 결론을 원하는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