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기능 : 결투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결투시스템' 추가됐습니다.
이는 1막 신트리스트럼 여관에 있는 싸움꾼 네크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훈련장이라 불리는 지역으로 이동해 2명부터 최대 4명까지 개별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다.
결투시스템은 보상이나 전적기록 등의 부가적인 기능을 제공되진 않습니다.
▶ 일반
= 불지옥 괴물강화 추가 경험치 대폭 상향 조정
불지옥의 괴물 강화 1단계~10단계에서 괴물을 처치했을 때 받는 추가 경험치가 증가합니다.
괴물 강화 1단계: 25% (변경 전: 10%)
괴물 강화 2단계: 50% (변경 전: 20%)
괴물 강화 3단계: 80% (변경 전: 30%)
괴물 강화 4단계: 120% (변경 전: 45%)
괴물 강화 5단계: 165% (변경 전: 60%)
괴물 강화 6단계: 215% (변경 전: 75%)
괴물 강화 7단계: 275% (변경 전: 95%)
괴물 강화 8단계: 340% (변경 전: 115%)
괴물 강화 9단계: 420% (변경 전: 135%)
괴물 강화 10단계: 510% (변경 전: 160%)
= 게임 편의성 강화
ㄴ 이제 막이 바뀌어도 네팔렘의 용맹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ㄴ 모든 플레이어의 기본 줍기 반경이 1.5미터에서 3미터로 증가합니다.
ㄴ 플레이어가 계속해서 죽어도, 부활 대기 시간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ㄴ 게임을 이어서 하면, 마지막으로 확인된 지점 대신 마을에서 시작합니다. 마지막 확인 지점으로 가는 차원문이 활성화되어 마을에서 시작한 후 원하면 해당 지점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문제 해결
플레이어가 여러 몬스터에게 동시에 공격 받았을 때, 움찔하는 동작과 함께 캐릭터를 조작할 수 없게 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경매장
= 경매장에서 보관함을 열었을 때 표식이 올바르게 갱신되도록 버그가 수정됐습니다.
▶ 배틀넷
= 공개 게임, 괴물강화 시스템 적용
ㄴ공개 게임에서도 괴물 강화 시스템을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설정 메뉴의 "괴물 강화 선택" 상자가 체크된 상태에서 플레이어가 원하는 괴물 강화 단계를 목록에서 선택한 다음 원하는 공개 게임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기능 추가
ㄴ 플레이어 오른쪽 클릭 > 플레이어 신고 메뉴에 "자동 사냥 프로그램" 항목이 추가됩니다.
ㄴ 현재 접속 중인 플레이어 수가 Battle.net 인터페이스에 표시됩니다.
▶ 버그수정
= 게임 내에서 하드코어 영웅을 새로 만들면 홈페이지에서 하드코어 영웅으로 표시되지 않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디아블로 III 클라이언트가 실행 중일 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라이언트를 종료하면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우두머리
= 네팔렘의 용맹이 5중첩 쌓였을 때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우두머리 목록에 이주알이 추가되었고, 이주알을 처치했을 때 받을 수 있는 전체 보상이 증가합니다.
▶ 괴물
= 피해반사 속성 재설계
ㄴ이제 피해반사는 괴물에게 짧은 시간 동안 강화 효과로 적용되며 활성화된 동안 플레이어가 가한 피해의 일정 비율만
반사합니다.
ㄴ 피해반사 강화 효과가 활성화됐을 때 시각효과가 나타납니다.
= 버그수정
ㄴ 잊힌 폐허에서 희귀 등급 모래 괴수가 생성됩니다.
ㄴ 크라이더 전초기지에서 용사 등급 역병벌레 떼가 생성됩니다.
ㄴ 폭풍 전당에서 용사 등급 몰락자 잡종개가 생성됩니다.
= 열쇠지기 능력 하향 조정
ㄴ 2막 열쇠지기(소카르)가 불지옥 난이도에서 포격 능력만 사용합니다.
ㄴ 3막 열쇠지기(자리스)가 불지옥 난이도에서 시체 비 능력만 사용합니다.
ㄴ 4막 열쇠지기(네카라트)가 불지옥 난이도에서 지진과 돌진 능력만 사용합니다.
= 기타조정
ㄴ 소환수가 피해반사 속성을 가진 괴물을 공격했을 때 반사된 피해가 플레이어에게 돌아가지 않습니다.
ㄴ 융해 속성의 공격력이 40% 감소했습니다.
ㄴ 역병 속성의 공격력이 120% 증가했습니다.
ㄴ 몰락자 미치광이가 더 일정한 빈도로 폭발합니다.
ㄴ 알카르누스 앞에 있는 삼위일체단 광전사의 공격 속도가 변하지 않습니다.
▶ 사용자인터페이스(UI)
= 일반
ㄴ 미니맵에 표시되는 전설 아이템 아이콘이 새로 변경되었습니다.
ㄴ 플레이어가 아이템이 떨어진 지역 안에 머무르는 동안 이 아이콘은 계속 미니맵 위에 표시됩니다. (참고: 아이콘은 플레이어가 아닌 괴물이 아이템을 떨어뜨렸을 때에만 표시됩니다)
= 버그 수정
괴물 강화 선택 설정이 초기화되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대화창 스크롤 속도에 영향을 미치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괴물 강화를 선택한 지옥불 난이도 게임에서 상인을 클릭해도 방어구 탭이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현재 테스트 중이며, 실제 적용시 변경될 수 있음.
첫댓글 매번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전 획득반경 포기했는데...3미터 증가 넘 좋으네요.
ㅎㅎ 여기 저기 정보는 많이 보실거에요. 우리 카페에 없는거 같아 올렸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다행임다.
전체적으로 난이도는 떨어지고 유저 편의사항은 더 늘어나는거 같아요.
특히 막이 변경될때 네팔렘이 없어지지 않는거 아주 좋은데요.ㅎㅎ
저도 막 변경시 네팔렘 유지된다는게 눈에 확 들어오더만요. 3막에서 네팔쌓고 4막가면 템좀 떨어질려나..ㅎㅎ
일단 앵벌도 편해지고 열쇠 모으는것도 쉬워질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