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이사 및 전직으로 인하여 전화번호 및 주소 등 개인정보가 변경될 때 정보 변동 사항을 고객이 거래하는 보험사, 신용카드사 등 각 제휴사에 단 한번의 신청으로 변경된 정보를 전달하여 변경된 주소로 고객의 우편물 수령지를 변경해 주는 서비스 (상용화 : 2004.5.1)
|
| |
|
본인에 한해서만 신청 가능(대리인 신청 불가) => 본인의 주민번호와 주민증 발급일자 반드시 확인
만 18세 이상 주민등록증 소지자만 신청 가능 : 미성년자 불가
외국인의 경우 KT Moving 웹사이트에서만 외국인등록번호로 신청 가능(100번 접수 불가) ※ 법인은 신청 불가 ※ 주민등록번호와 발급일자로 확인 하므로 운전면허증,공무원증등으로 신청 불가 ※ KT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과 KT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 모두 신청 가능
|
|
KT 100번 고객센터에 전화로 신청 가능 => 오프라인
kt – plaza에 직접 방문하여 서면으로 신청 => 오프라인
www.ktmoving.com에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 => 온라인 ※ 18세 이상이지만 현재 주민등록증 미소지자인 경우 온라인으로 공인인증 후 고객이 직접 신청 가능 ※ kt-plaza에 방문 접수할 경우 신분증 지참 필수 : 처리자는 신분증 copy하여 보관 ※ 신청 접수한 다음날 고객의 e-mail로 신청된 사실 통보됨.
| |
| |
|
고객이 선택한 제휴사의 우편물 수령지 : 자택주소, 자택연락처, 직장주소, 직장연락처
고객이 선택한 제휴사의 휴대폰 번호,E-Mail 주소
|
|
KTMOVING 신청 후 처리결과 통보 및 확인 방법 |
|
결과통보 방법 : 약 3 ~7일 후 고객의 휴대폰 SMS와 E-mail로 통보 됨
결과 확인 - 본인의 결과 통보 E-mail에서 확인 - www.ktmoving.com에 로그인 후 확인, - MOVE 콜센터 1588-6040 에서 확인 ※ 100센터에서는 결과 확인 불가능
|
|
100센터로 MOVING 신청 후 변경사항(주소,연락처,제휴사등등) 발생시 접수당일인 경우 수정,조회,취소등 모든사항을 처리할 수 있지만 익일이후엔 MOVE 콜센터 또는 웹에서 가능
100번에 MOVING 신청한 고객이 MOVE 콜센터, 웹(www.ktmoving.com)에서는 핸드폰 번호 , e-mail수정, 거래회사 수정만 가능 ※ 익일 이후 변경사항이 고객의 전화번호,우편물 수령지 주소인 경우는 100센터로 재신청해야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