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말 정기총회에서 다음과 같은 순서로 결산보고와 회칙안건을 상정하려고 합니다
1. 2012년 결산보고
2. 회칙안건 :
- 회원자격의 건 : 정회원자격은 2년치 회비 24만원을 내면 정회원이 되는데 그 이후 년회비를 내지 않을 경우 자격정지에 대한 내용이 회칙에 명시되어 있지 않아 자격정지 요건에 대한 내용을 명시를 하고자 함
- 비회원인 경우의 경조사 시 문자메시지 송부 건과 정회원인 경우 메시지 송부 횟수의 건을 회칙에 명시하고 자 함
3. 감사의견 : 배기웅감사의 감사보고서
다음은 무스쿠스에서 맛 볼 수 있는 메뉴들입니다
***누군가 블로그 올린 무스쿠스 음식들을 카피하여 왔습니다****
씨푸드바는 너무나도 깔끔하더군요..
말그대로 엄청 청결한..
우하하~ 모두 먹어줄테다..
아아~ 먹을게 너무 많네요..
알록달록 드레싱도 어쩜 이렇게 이쁜건지..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감귤쥬스와 매실쥬스.. 소다음료도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일단 가볍게 애피타이져들을 가져와 봤습니다.. 먹을게 많아서 엄청 고민해야만 했던..
카프레제가 엄청 귀여워요..
알로에.. 달콤한 키위맛..
사랑스러운 단호박 샐러드.. ㅋㅋㅋ..
감귤쥬스도 준비합니다..
케이쥰 치킨샐러드랑 게살샐러드, 단호박샐러드, 씨저샐러드를 이뿌게 담아 오셨네요..
연어 사시미..
숭어회도 냠냠..
육회.. 도톰해요..
씨푸드 샐러드라고 해야하려나.. 골뱅이, 새우, 오징어 등이 쫀득한 콘킬리에와 함께 매콤하게 버무려져 있습니다..
스파이시했던 소바..
가리비 구이.. 식어있어서 그닥 맛은 없었던..
에비후라이.. 따끈따끈.. 바삭바삭~.. 맛있어요..
광어초밥을 사랑하시는 지인분.. ㅋㅋㅋ.. 씨저샐러드와 락교를 곁들이신 모습입니다..
바로 쥔 초밥이라서 상태가 꽤 괜찮다는 평가십니다..
씨저샐러드는 별로라고 ㅋㅋㅋ..
참치초밥.. 그저 아름답군요.. ㅋㅋㅋ..
한치초밥.. 넘 이뻐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
연어초밥.. 네타도 크고 맘에 들어요.. ㅠ.ㅠ..
광어초밥도 냠냠..
지인분께서 가져오신 접시.. 육회, 연어, 단호박샐러드와 함께 초밥들을 다양하게 가져오셨네요..
회무침.. 매콤해요..
딤섬하고 파스타, 중화메뉴에 콘스프를 담아오신 모습이네요..
스시의 모리아와세..
스시 퀄리티가 꽤 좋네요.. 아름다운 스시는 맛도 아름답다는거.. ㅠ.ㅠ..
이것저것 푸짐하게 담아오신 지인분.. 케밥이 맛있다며 칭찬을..
크림소스 파스타.. 제법 느끼합니다.. 많이 담아오셔서 제가 모두 처리를 ㅋㅋㅋ..
콜라도 냠냠..
롤과 광어초밥, 대게살초밥, 장어초밥, 월남쌈까지 푸짐하게 담아오신 모습..
사랑스러운 칠리새우..
이건 뭐였더라 ㅡㅡa..
포동포동한 스파이시 윙..
스시 상태가 너무 좋아서 인기가 좋았다는.. 역시 스시는 무스쿠스죠??.. ㅋㅋㅋ..
파스타가 맘에 드셨던 지인분은 이렇게 푸짐하게 담아오셨답니다.. 윙과 피클도 함께~..
딤섬 3종세트와 함께 고추잡채, 차항을 곁들이신 지인분..
웰빙스러운 느낌의 비빔밥..
고소하게 무쳐진 나물들, 고추장을 밥에 쓱쓱 비벼서 냠냠~..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 아아~ 맛있어요..
즉석에서 말아주시는 따끈한 우동까지 먹고 나니 배가 넘 불러오는 기분..
디저트를 위해 잠시 접는 분위기입니다.. 디저트는 먹어야 하는게 아니겠어요..
지인분께서 가져오신 카페 아메리카노..
모카번이 있네요.. 아담한 사이즈라 부담스럽지 않아 좋다는..
아이스홍시..
티라미스..
슈크림..
초콜릿 타르트..
쵸코머핀..
치즈케익까지.. 아아~..
티라미스 제법 느끼하고 맛있어요..
환타포도맛 젤리.. 지인분께서는 짝궁 포도맛이라고.. 모두들 동의했던 ㅋㅋㅋ..
지인분들이 무섭게 디저트질을 하고 계십니다.. 이성을 잃으신지 오래 ㅠ.ㅠ..
전 카페 아메리카노를..
쵸코머핀.. 쵸코지붕이 제법 도톰해요..
망고무스와 오렌지무스??..
딸기케익도..
블루베리를 곁들인 파운드 케익..
포동포동한 포도와 브라우니도 냠냠..
아이스홍시, 슈크림, 떡과 모카번 그리고 티라미스..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맛있네요..
티라미스, 초콜릿 타르트, 슈크림, 딸기케익과 망고무스..
카페 아메리카노..
쵸코머핀..
한국풍 디저트들입니다..
떡이 넘 아름다워요.. ㅠ.ㅠ..
사랑스러운 오색경단들..
유과..
맛있는 쿠키..
떡이 넘 맛있어서 또 가져온..
마무리는 역시 카페 아메리카노로..
뭐랄까 오랜만의 무스쿠스였는데.. 무스쿠스 강남점은 정말 음식도 정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인듯 싶습니다..
복작거리지 않아서 정말 편안하고 안정적인 기분으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넘 맘에 들었던.. 한마디로 완전 좋습니다..
무스쿠스 멤버십 프로그램과 함께하세요.. 즉시 발급됩니다.. 적립도 쏠쏠하고 할인도 받을 수 있답니다..
괜찮은 퀄리티의 스시들을 정말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던 무스쿠스 강남점.. 만족도가 꽤 높았어요..
서비스도 정말 좋습니다.. 나갔다 오면 접시가 정말 말끔하게 치워져 있는.. 정말 기분 좋은 서비스였음..
최근 방문한 씨푸드뷔페는 한결같이 실망스러웠는데 무스쿠스는 달랐습니다.. 역시 씨푸드뷔페는 무스쿠스??.. ㅋㅋㅋ..
첫댓글 항상 노고가 많습니다그려......
우와 맛있겠다.이거 한점씩만 먹어도 배터지겠구료.그동안 다이어트 한것 말짱 도루목 되는것 아닌가 몰라.ㅋㅋㅋ
연말모임때는 럭셔리한 음식을 맛볼수 있겠구나
1. 당연히 입회비24만원을 납부함으로서 회원의 자격과 권리를획득하고 2년이상 회원으로서의 의무를 소홀히한자는 그 권리를 제한 할 수있어야합니다 2. 회원으로 등록되지않은자나 의무를 소홀히한자의 경조사통지는 까페에 공지만하는 것으로도 족하다고봅니다. 3.회원의 경조사통지는 현제의 관례대로 결혼식2회 조사1회의 문자면 충분하다고 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2.11.26 20:23
김천이나 대구 동기회에 비해 서울 동기회의 회비 미납에 대한 제재사항이 미약한것 같습니다.김천과 대구 동기회는 계모임 성격으로 운영되어,일정기간 미납시 탈회 되어 회비 미납이 발생하지 않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의무사항인 회비를 납부해야 정회원이 되고,정회원이 되어야 권리를 획득한다고 봅니다.4년후 평생회비 혜택에 대해서도 기준을 정해놓아야 년회비 납부 회원의 매년 년회비 납부가 이루어져서 평생회비가 고갈되지 않고 운영되리라 봅니다.능력이 되면서도 년회비 12만원도 안내고 있는 분들의 다수가 년회비 미납하다가 길,흉사 직전이나 평생회비 혜택 직전에 24만원 납부하려한다는 소수 의견도 있어서 걱정입니다.
회장단 정책에 적극 협조하며,어려운 사정인데도 평생회비(100만원)나 선납회비(50만원) 납부하고, 길,흉사등 동기회 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회원들이 손해보는 일은 없도록 관리 해주기 바랍니다.70대는 같이 놀 친구가 많은 넘이 멋있는 인생이고,부자라네요.소인도 같이 놀 친구가 많아 부자될라고 아깝고 소중한 시간에 이런 글을 올리는 것을 양지 바랍니다. 오늘 오전장은 망쳤구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