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전문대 서울호서전문학교 관광경영과 05학번 윤혁, 경기대 관광학부 편입
<내 꿈을 이루었다!...경기대 관광경영과 편입>
윤혁(광명고, 관광경영과 05학번, 경기대 관광학부 편입)
중학교의 성적은 어느 정도 상위권에 속해서 내가 원하는 고등학교에 진학할 수가 있었다. 그러나 고등학교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달랐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나는 속수무책으로 무너지고 있었다. 수능성적 역시 보잘 것 없어 서울 4년제 대학은 꿈도 못 꾸는 점수가 나오고 말았다.
그러던 중 우연히 서울호서전문학교를 알게 되었고, 학점은행제로 학사를 취득해 학사취득으로 4년제 대학에 편입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지방대와 몇몇 전문대학은 합격한 상황이었으나 나는 주저하지 않고 서울호서전문학교의 관광경영학과를 선택해 입학 하였다. 처음 입학을 했을 때는 낯선 환경과 익숙치 않은 강의내용으로 인해 많이 어려웠던 것도 사실이었으나 교수님들께서 편입과 학사취득에 대한 정보를 많이 제공해 주시고 항상 학생들에게 끊임없는 관심을 기울여주셔서 나는 우수한 성적으로 2년만에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하게 되었고, 졸업후 군대를 전역하고 나서는 4년제 대학교에 대한 편입을 꿈꿀 수 있었다.
보통 대학원들을 많이 진학했었지만 나는 서울호서전문학교에 입학하면서부터 4년제 대학 교 편입이 목표였기 때문에 군대를 전역 하자마자 1년간 열심히 공부하여 지금 경기대 관광학부로 편입하는 내 꿈을 이루었다. 편입학은 영어성적도 중요하지만 전적대학교의 성적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서울호서전문학교의 학점은행제 점수가 내가 편입을 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 것 같다.
후배님들도 학교이름 때문에 너무 주눅들지 않길 바란다. 어떤 학교를 가더라도 자신이 노력하지 않으면 발전할 수 없는 것이라 생각된다.
항상 긍정적으로 할 수 있다는 마음으로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길 바란다. 앞으로도 내 미래를 위해서 열심히 노력할것이고 마지막으로 나에게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신 교수님들께 감사를 드린다.
파이팅! 후배님들...
위 사진은 경기대 관광학부 편입에 성공한,
서울호서전문학교 관광경영학과 05학번 윤혁 학생입니다.
열심히 해서 꿈을 이루는 호서인!
다른 서울호서전문학교 관광경영과 학생들과 더불어
다른과 학생들도 모두 원하는 바를 모두 이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