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수사도북 강북5산 종주 다녀왔습니다.(2010.07.23-24일) #1
바둑이 추천 0 조회 382 10.07.28 23:08 댓글 14

• 10.07.29 00:02

첫댓글 짙은 안개 때문에 조망을 볼수가 없어 많이 서운하셨겠네요.... 완주 축하 드립니다.... 5산은 가끔 합니다.... 갈곳 없고 심심할때....GPS 관심이 많습니다.. 가격이 얼마나 하는지... 언젠가는 함게할 날을 기다려 봅니다.... 화성에서 老 松

• 작성자 10.07.29 08:51

고맙습니다. 노송님의 댓글이라니 영광입니다. GPS는 가민 오레곤 550입니다. 미화로 411불로 미국사이트에서 구매하였습니다.
    길도 잘 알지 못한채 GPS하나만 믿고 산행했습니다. 저는 수원에 사는데 노송님과 함께 할 수 잇는 그날을 기다려봅니다. 다시한번 고맙습니다.

• 10.07.29 07:11

준비를 많이 하셔서 진행한 불수사도북 내년에는 클럽에서 정기산행으로 올리려고 합니다.안개자욱한 숲길 보기 좋습니다.

• 작성자 10.07.29 08:53

고맙습니다. 가을 쯤에 2번째숙제하고서 내년 정기산행에 참석토록하겠습니다.

• 10.07.29 07:30

시간의 의미보다 포기하지않는 완주가 더 중요합니다. 님의 발길이 소중한 이유입니다
    강북5산 완주를 츄카드립니다~ 자주 존 산행기 자주보길 희망합니다..멍멍!! ㅎㅎ

• 작성자 10.07.29 08:55

고맙습니다. 육모정 오름길에 많이 흔들렸는데... J3회원님들을 생각하니 기운이 솟더군요.

• 10.07.29 08:34

등로가 익숙해지고 선선한 날씨에 시도하시면, 훨씬 훌륭한 기록으로 완주하실 수 있을 겁니다. 강북오산 완주를 축하합니다.

• 작성자 10.07.29 08:57

노픈산님 고맙습니다. 가을 쯤에 다시한번 해보고 싶더군요. 첫 도전이라 사실 많이 긴장도 했고 준비도 소홀한 것 같았습니다.

• 10.07.29 13:43

길찾기에 애를 많이 먹은 모양입니다. 그래도 저력을 보인 강북5산 종주길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10.07.29 15:23

고맙습니다. 불암산 수락산에서는 안개로인해 작은 알바 많이 했습니다.

• 10.07.29 14:46

저도 예전에 초행길이라 동막골 내려올때하고 사패산 들머리 어두운길에 찾느라 많이 헤맸습니다.
    어두운 날 진행을 했지만 능선의 암릉은 인상적이더군요. 특히 기차바위 내려올때...

• 작성자 10.07.29 15:28

호연님 고맙습니다. 동막골로 내려올때 왼쪽으로 직진헸더니 엉뚱한 길로 가는 것 같아 다시 되돌아갔습니다. 무슨 절로 내려가는 것 같던데...
    2주전에는 기차바위를 통과했지만 이번에는 번개도 치고 바위도 많이 젖어 있어 우회로를 따라 내려 왔습니다. 그런데 우회로길이 좋지도 않더군요, 많이 도는 것 같고...

• 10.07.29 17:47

목표를 향해 도전하는 님의 열정이 부럽습니다^^ 언젠간 클럽산행에서 뵐 날이 오겠지요^&^ 수고하셨습니다..

• 10.08.09 21:53

식구로받아준지 한달도안된 신입입니다 완주축하드립니다 제가남양주라 알았으면 함께할수있었는데 아쉽네요 산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