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달리 신입회원 참석이 두드러졌던 수리산 산행 이었습니다.
화서초 이금영 산악회장님! 뭔 일이예요?ㅎ 너무 많이 오셨어요.
좋아서 죽을 뻔 했습니다.너무 조아서ㅎㅎ
은척 안상태 회장님! 그냥 오셔도 되는데~
친정 오라버니 처럼 바리바리 싸오셔서 후배들 먹이고~
솔나무 술인가? 달작지근하게 겁나게 맛나더라구요ㅎ
일찍 하산 하셨지만 신기선 은척 산악회장님 출연도 감사하구요..
바보온달님 강성석 회장님께선 평강공주를 오데두고 혼자 오셨는지?
남중 동기생들과 동행 하셨더라구요.장상기 선배님,권태봉 선배님,등등 총 7분!
뒷풀이에 함께 하지 몬해 아쉬움은 있었지만 좋은 시간 보내셨겠죠? 평촌에서~
진정한 산사나이 김영식 강서영우 산악회장님께서도 최명호 선배님,김주보 선배님과 함께
수리산 정산에 동참해 주셨구요..
삼사오행시의 달인 권정섭 금속환경 대표이사님께서도 박사모 이상길 산행대장님과 함께 오시고
매번 산행때마다 귀한 술을 한잔씩 올리시고,총무에겐 꼭 두잔 주셔서 취하게 하고ㅎㅎ 댕큐 입니다.
최고 연배이지만 한번도 빠지지 않고 정산에 임하시는 이수동 선배님,이장규 선배님 정말 고맙습니다.
늘 후배들에게 본이 되려고 애쓰시는 모습이 감동스럽기만 합니다.
김대식 회장님 상주고 친구인 채갑용 선배님! 김도식 선배님.김진태 선배님을 꼬셔서 오시고ㅎ
정말 정말 많이도 왔어요.외남도 요즘은 총무가 신바람 났습니다.최춘식 선배님,배명희 선배님,정승윤 선배님!
자꾸 자꾸 홍보가 되어 총무는 맨날맨날 행복 하답니다.그동안 마니마니 외로웠거덩요ㅎ(호순이 영숙언니 믿지요?ㅎ)
지독한 몸살로 몸을 가누기도 힘들었을 울 김대식 회장님! 초유의 정신력으로 완주 하셨고
천만다행 술을 마니 안드셔서 눈뜨고 귀가 잘 하셨습니다ㅎ
교통사고 휴우증을 앓는 천대장님의 상주시 산악회 사랑에도 경의를 표합니다.
박대장님! 수리사에서 슬기봉,태을봉까지 너무 빡시게 돌려서 살짝 미워할 뻔 했지만 그래도 해냈어요.
고생 마니 하셨습니다.
뒷풀이에 참석하신 조상희 총대장님,이범우 대장님 고맙습니다.
총대장님은 산행불참으로 벌금찬조 10만원까정 하시고ㅎㅎ 모두 한마음 우리는 하나 입니다.
마지막 까지 뒷마무리 해주신 수석부회장님,서경숙 운영위원님,우태환 관리부장님께도 정말정말 고맙구요..
순간포착과 함께 수리산 산행사진을 멋지게 촬영해 주신 한 홍,부님도 수고 하셨습니다.
김상범 선배님! 제 카메라엔 아마도 모습이 있을것 같은데 보따리 싸지 마요ㅎ
이동규 선배님도 그라믄 보따리 싸야 하는데 갈데가 어디 있겠어요~부디 가정에 충실 하시길요..
선녀로 낙점되신 황숙희 선배님! 축하 드립니다.나무꾼이 영 아니지만~~ㅎ
총무 베낭 끝까지 매어주신 김인수 선배님 고맙구요,정승윤 선배님,이상길 선배님! 고맙습니다.
쓰레기 봉투 까지 한손에 들고 진정한 상주인의 매너를 보여 주셨습니다.
힘든 여정 이었습니다.머리도,다리도,허리도 안 아픈데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완주를 마쳤고 정충기 부회장님의 진행으로 뒷풀이 막걸리 한잔의 축배를 들었습니다.
안산,즐산을 위해 수고 하신 산행대장님들의 노고에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오래동안 기억에 남을 수리산 산행을 마치며,일상으로 돌아 옵니다.
희망이 보이기에 힘든과정도 참아 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봄은 지금 우리 곁에 왔습니다.
잔인하리만큼 눈부신 4월의 꽃들의 향연이 시작 될 것입니다.
어떤 순간에도 포기하지 않으면 꿈은 반드시 이루어지고 꿈을 향해 도전하는 상주시 산악회 회원님들 되세요.
즐거움과 축복이 가득한 4월 되시길 바라며 5월 갑장산 산행에서 또 뵙겠습니다.
첫댓글 처음으로 참석하신 향우님들이 많아서 더욱 뜻깊은 수리산산행이였습니다. 참석하신 모든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