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
혹시 주문하고 받지 못한 경우 어떻게 조치를 했는지요?
The seller has responded to you and offered another solution to solve this issue.
Seller's message:
"I suggest you to wait 10 days more,if it doesn't arrive,we will resend your order,ok?"
If you're satisfied with this solution, you can let the seller know by sending a message in the Resolution Center. If you don't want to accept this offer, we encourage you to send the seller a message with solution that you'd be happy with.
You can also view the details of this request in the Resolution Center.
판매자가 귀하에게 답변했으며이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또 다른 해결책을 제시했습니다.
판매자 메시지 :
"10 일 더 기다려주십시오. 도착하지 않으면 주문을 다시 보내 드리겠습니다."
이 솔루션에 만족하면 해결 센터에서 메시지를 보내 판매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이 쿠폰을받지 않으려면 판매자에게 만족스러운 해결책으로 메시지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해결 센터에서이 요청의 세부 사항을 볼 수도 있습니다.
첫댓글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래서 뭐란 얘기인가요 ?
글에 요지가...난독증 ㅠㅠ
뭐 저렇게 메일이 왔네요
좀 더 기다리다 짱깨 욕한번 하고 끝네야죠
제 경우에는,
Seller가 제의한 대로 한 열흘 더 기다려 보겠다고 메세지를 보내고 기다린 다음, 도착 안했으니 다시 보내달라고 합니다.
그렇게 하면 먼저 번 것과 나중 보낸 것 해서 두 번 올 때도 있습니다.
셀러에게 메시지를 보내세요.
저라면 삼족오님 의견이 쵴~오~
지두 삼족오님 생각과 같어유.
Ms. Lee(3) !
항의하면.. 이자까지 쳐서 .. 2 배로..???
그러면 멀쩡한 거 버리기는 아깝고... 떡 본 김에 제사 지낸다고...진공관 앰프를 2 배로 더 많이 만드느라고 보안관님이 2 배로 더 고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