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의거함SUV 지바겐 휠인치업장착작업입니다
1.휠:브라부스22인치
2.타이어:넥센엔페라305/40/22
3.진동하중바란스작업

순정휠부터 탈거합니다..

리프트에 올라가있도 지바겐의 간지는 역시각지네요^^

새로히장착됄 브라부스22인치휠....

탈거한 순정휠타이어입니다
지바겐의덩치에는 턱없이부족한 사이즈와 디자인이죠 .. 기본21인치정도는 순정으로나와야 덜섭섭할것인데요 ㅡㅡ

순정휠탈거후 새로히장착할 브라부스휠 점검부터실시합니다 고가의제품이기에 철저한 사전룩스캔이 필수이지요 ~


순정타이어와 새로히장착됄 타이어...
월등히 넓은접지면과14미리정도높은 외경의 차이가나죠 하지만차량에장착햇을때의 비쥬얼은 확연히 꽉차는느낌으로 미리 선택을하엿읍니다

브라부스휠의 점검을마치고 순정휠에장착돼어있는TPMS센서를 탈거합니다..

순정휠에달려있는 TPMS. . .

브라부스22인치로 옮겨 이식한 모습...

TPMS를 4짝모두 이식한뒤 타이어장착을위해 브라부스휠을 탈착기턴테이블에 고정합니다..

고정발셋팅후 타이어크림을발라주고...

장착을시작합니다...
기스가나지않게 꼼꼼히 포지션을확인하고...

보조랜딩을사용해 쏘옥 ~~~

1차타이어비드잡기 공기주입...

1차비드를 제대로 안착시키기위해60PSI기준에서 공기를투입합니다...

공기주입후 이식한TPMS에서 공기누유가없는지
비눗물로확인...

다음으로 휠바란스및진동하중첵크를 시작합니다

22인치사이즈에서 잘볼수없는 좋은값이나오네요
진동하중치수도6KG이면 GOOD입니다...

조수석도 진동치수6KG......
오늘은 한방에 잘나옴미다 ㅎ

4개휠모두 바란스및 진동작업 완료하고 ...

4짝다 차량에 조립후 브라부스캡 부착...


기존의 휠에사용하엿던휠볼트들은 다제거합니다
옵셋의 차이로인해 길이가짧은볼트로 대체해서 조립을해야하기에 휠볼트도옵션사양으로 장착이됌미다...

하단부위에있는볼트로 조립을합니다


작업완료후 측면...

대각선에서바라본....

휀더사이로돌출됀 옵셋은 G63 AMG오버휀더에 셋팅됀값이므로 어쩔수가없죠...
단 AMG바디킷을장착하시면 그점은 해결은됌미다



늦은시간까지 기다려주신 고객님께감사드립니다
ㅡㅡ 피스톤모터스
053 768 0073
010 7701 11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