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La2BBkZTDDk
7/26, 러시아 Первый канал 방송 번역해 드립니다. 어제 러시아에서는 러시아-아프리카 정상 회담이 시작되었습니다 일명 엑스포 포럼이라고도 하는데 상 페테르부르크에서 개최되고 있습니다. 수십여개국의 아프리카 국가 아프리카 정상들이 미국,프랑스의 제재 압력에도 불구하고 러시아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이들국가들은 모두가 다극체제로의 전환 희망하고 있습니다. 맨처음 트랙을 밞은 남아공화국 대통령을 비롯하여, 이집트, 에디오피나, 짐바브웨, 우간다, 말르위, 모잠비크등, 17개국 국가 수반과, 50개국 대표들이 러시아에 입국하였으며 이들에 대한 공항 영접식이 수행 되었습니다.
이날 푸틴, 에디오피아 대통령과 첫번째 영수회담을 실시하였습니다. 에디오피는 특히 푸쉬킨의 선조가 에디오피아 출신이라는 관계가 있어서 그런지 오래전부터 러시아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에디오피아와의 정상회담에서도 양국은 에너지와 식량관계의 협력에 대해 협의를 하였습니다.
다음에는 New Development Bank 총재로서 (브라질 전 대통령과의 면담이 있었습니다, 남아공에 본사를 둔 New Development Bank 역할 확대를 강조하는가운데 브릭스 단일 화폐등 다극 체제를 지탱하는 원동력인 새로운 국제 금융체제의 구축에 공감하는 회담을 하였습니다.
연이어서 푸틴 대통령은 이집트 대통령과 회담을 하였습니다, 작년도 이집트 무역 28% 증가, 양국은 이집트에 원자력 발전소 건설, 식량 원조, 신 에너지 기술 협력등에 관해 논의를 하였습니다.
이번 러시아 아프리카 엑스포 포럼에는 여러명의 아프리카 저명 인사들이 초청되어 자리를 빛내었습니다.닐슨 만델라 손녀, 탄자니아 대통령 아들등 아프리카 저명인사 들이 입국하여 러시아 아프리카 포럼의 발전에 대하여 축하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한편 국제적으로 유래가 없는 엄청난 수의 아프리카 대표들의 방문을 맞이하여 상페테르부르크 호텔과 숙박 업소에서는 이들 대표들을 맞이하여 아프리카 고유의 음식을 준비하면서도 상페레르부르크의 아름다운 경치를 만끽할 수 있는 좋은 전망이 있는 호텔들에 이들 대표단들을 투숙시키면서 이번 러시아 아프리카 경제 포럼의 준비에 만반을 기하고 있습니다. 이 영상은아프리카 대표를 맞이하는 숙소, 식사상태를 보여주고 있는데 이미 상 페테르부르크 호텔은 거의 만석이 되어서 일반 관광객들의 숙소잡기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또한 아프리카 경제 박람회 준비가 완료되었는데 이 박람회에서 작년에 150개 계약이 성사되었다고 합니다,
이 영상은 우크라군이 자빠로제 아레호바 지역에서 반격을 강화하여 대규모 탱크와 훈련된 병사들이 이 전선에 새벽부터 공격을 해오고 있으나 보시는 바와 같이, 실시간 탱크및 전차 파괴가 집계되고 있습니다.( 05시, 1500명, 3개그룹 진격이 시작되었는데 이날 15시에이미 탱크 22대, 전차 10대가 파괴된 후 우크라 정예 병력이 퇴각했다고 합니다. 어제부터 우크라, 총공세 시작했다고 선전을 해대며, 3주후에는 크림을 사정거리에 둔 도시 메리토폴등을 점령하겠다고 큰소리를 치고 있습니다. 과연 3주 후에 이들의 반격 결과가 어떻게 될지 모두들 관심사가 되었습니다.
이 영상은 북한을 방문 중인 쇼이구 장관이 충혼탑 방문한데 이어 양국의 국방장관 회의에서 북한의 6.25 전쟁 승리를 축하하면서 러시아와의 안보협력 강화 요망하는 연설을 하고 있습니다. 국방 실무자들과의 연석회의후 쇼이구국방장관은 김정은과의 공동 협약서 조인하였습니다. 그리고 김정은이 직접 안내를 하는 가운데 북한 무기박람회를 견학하였으며 저녁에는 승전일을 축하하는 기념 공연에 참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