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Yes, this is the Fountain Hotel. How may I help?
A) 네, 파운틴 호텔입니다. 어떻게 도와 드릴까요?
B) My name is Sean Parker, and I'd like to cancel a room reservation.
B) 제 이름은 숀 파커인데요, 객실 예약을 취소하려고 합니다.
A) What day is the room reserved for?
A) 객실 예약은 언제로 하셨나요?
B) I was due to check in tomorrow evening.
B) 내일 저녁에 체크인하기로 되어 있었는데요.
(be due to ~ 할 예정이다. / be going to ~ / be planning to 의 또다른 표현)
A) I see. Unfortunately, we require 48 hours notification to cancel a reservation without incurring a penalty.
A) 네. 죄송하지만, 수수료를 물지 않고 예약을 취소하시려면 48시간 전에 알려 주셔야 합니다.
(*incur : ~ 일이 초래하다)
B) Can you make an exception this time?
B) 이번만 예외로 해 주실 수 있을까요?
(exception : 예외)
A) Okay, we will do this for you without charge.
A) 알겠습니다, 고객님께는 위약금 없이 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