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재명은 하루하루가 고통과 시련의 연속이다. 하루가 멀다하고 대장동 사건 재판 과정에서 유동규와 남욱이 서로 번갈아 가면서 이재명의 죄악을 하나 둘 밝히고 있기 때문이다.
그동안 자신은 대장동 사건과는 무관하며 수천 억원을 환수한 최대의 치적이라고 궤변을 늘어놓았었는데, 자신의 최측근 중 김용이 현재 구속된 상태고, 또 다른 최측근 정진상도 머지않아 검찰에 소환당할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물론 이재명 측에서도 이런 날이 올 것을 대비해서 그동안 엄청난 노력을 다해서 자신들의 혐의를 입증해줄 증거들을 없애고, 사전 약속된 내용대로 입을 맞추어 왔을 것이지만, 자신의 측근들이 여러 이유로 하나 둘씩 배신하는 상황을 직면하게 되자 최근 이재명의 긴장도와 스트레스가 많이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그러다보니 요즘 이재명이 살이 많이 빠졌다는 보도들이 나오고 있다. 사진 상으로 보아도 얼굴살이 조금 빠진 듯하며, 피부도 푸석푸석한 것으로 보인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재명이 살빠진 원인에 대해 최근 밤잠도 통 못 이루고 있다고 하며, 식사도 잘 하지 못하는 편이어서 갈수록 수척해지고 있다고 한다.
이에 대해 이재명은 지난 10월 21일 진행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원래 78㎏쯤 하다가 지금은 70㎏을 조금 넘는다. 얼굴 살이 빠져서 피곤해 보인다고 하시는데 건강을 위해 체중관리를 하다 보니 살이 빠진 것”이라고 해명했다고 한다.
이와 관련해서 나의 의견을 피력해보고자 한다.
야~ 재명아, 요즘 살 좀 빠졌냐? 괜히 쎈 척 하느라고 뭐 건강을 위해 체중관리를 하다 보니 살이 빠졌다고? 이게 말이야 방구야?
너 그거 왜 그런지 아냐? 몇 가지 이유가 있는데, 내가 의료법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공짜로 알려주마. 너 공짜 엄청 좋아하잖아? 이거 병원 가도 절대 안 알려주는 내용이니까 알려줄 때 잘 배워라.
첫째, 요즘은 경기도 법인카드로 공짜 '초밥/소고기/과일' 등을 주문해 쳐먹지 못해서 그런거다. 그동안 공짜라면 아주 환장해서 쳐먹었을 것인데, 지금은 그 비리가 다 드러나서 공짜로 주문해 쳐먹지 못하니 살이 빠질 수밖에.... 이제 니 돈 주고 사쳐먹으려니 아깝냐? 국민 세금으로 쳐먹어야 영양가 만점인데, 니 돈으로 쳐먹으려니 아까워서 살이 쪽쪽 빠지는거지. 그러니까 그 놈의 심보 좀 곱게 써라.
둘째, 욕심이 화를 부른게지. 지까짓게 뭐라고 촌동네 이장도 해서는 안 될 인간이 무슨 대선에 출마를 하고,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경선에서 이겨보겠다고 대장동 일당들로부터 거금을 받아내서 마구 돈을 뿌리고 여론 조작질을 했나본데, 그렇게 비겁하고 사악한 방법을 써서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되면 재명이 너는 양심에 뭐 걸리는게 없냐? 사람이 욕심이 커지게 되면 화를 부르는 크기도 커지는 법이다. 결국 조국처럼 너희 집구석도 그런 이유로 화마를 입고 있는 것 아니겠냐? 재명이 너는 10여개 범죄 혐의로 수사받고 있지..... 와이프 김혜경도 불구속 기소되었지..... 아들 이동호도 마찬가지 경찰에서 기소의견 송치했지..... 조국이나 너나 니들의 과욕과 탐욕으로 인해 눈이 뒤집혀서 결국 집안꼴 아주 볼만하게 만든 것 아니겠냐? 그러니 가장으로서 책임감이 느껴지겠지. 그러니 집구석에서 욕심부려 왜 그 지랄을 했느냐고 바가지 긁히면서 오만 원망 다 받을 것이고, 눈치밥을 쳐먹어야 하니 식욕도 당연히 없을 것이고 밥이 목구녕으로 넘어 가겠나? 그러니 살이 쪽쪽 빠질 수밖에.
셋째, 사람들이 너를 보는 시선이 많이 달라졌지? 그게 바로 '눈총'이라는거야. 옛말에 '눈총받는다'라는 말 알지? 그거 눈으로 총쏘는거나 마찬가지야. 사람들이 너의 정체를 점점 알게 되고 있거든..... 그러니까 결국 너를 보는 시선이 곱겠냐? 더불어민주당에서는 너 하나에 올인하고 있는데, 그 믿음이 매일매일 달라지고 있거든..... 점점 재명이에 대한 믿음이 깨지고 있는 상황에서 하나 둘씩 유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데, 정치는 생물이거늘 과연 너를 언제까지 지켜줄 것이라고 생각하니? 너를 미련 없이 손절할 수 있는 결정적인 증거가 튀어 나오면 가차없이 언제 그랬냐는 듯 돌아설 사람들이 네 주변에 가득하고, 최고로 믿을 수 있는 네 측근인 김용은 이미 끌려 들어갔고, 정진상도 조만간 잡혀 들어갈 가능성이 높은데 당연히 불안해서 살이 빠질 수밖에. 그래서 인생이라는게 다 니 뜻대로 되는 것이 아니란다. 한 때는 모든 지구가 너를 위해서 돌아간다고 생각했겠지. 이 교만한 인간아....그러게 왜 그랬냐?
넷째, 유동규가 너 말려죽인다고 했다면서? 옛날 장희빈이 인현왕후 초상에 화살을 쏘고 짚인형에 바늘을 찔러 저주하는 주술을 행했던 것처럼 유동규가 얼마나 원한이 깊고, 한이 서렸으면 재명이 너를 말려 죽이겠다는 말을 하겠냐? 그런데 그런 사람이 어디 한 둘이냐? 너희 형수와 조카도 그런 마음이 있을 수도 있고, 김부선 배우도 그런 마음이 있을 수도 있을 것이며, 대장동 사건 관련해서 자살당한 사람들도 여럿있는데 그 분들의 가족들도 그런 생각을 갖고 있을 수도 있을텐데.... 그러니 인생을 좀 잘 살지 그랬냐? 왜 하필 남들에게 원한 살만한 짓거리를 하고 살았냐? 그러니 당연히 말라갈 수밖에....
다섯째, 머지않아 검찰 포토라인에 서야할 날을 생각하니 똥집이 갑갑하겠지...그동안 쌓아놓은 명예와 재물 등 모든 것들을 잃을 생각을 해봐라. 밤잠이 오겠나... 그러니 살이 빠질 수밖에.... 그러게 왜 그리 살았냐?
재명아, 지금까지 내가 얘기해준 것들에 대해 잘 생각해봐라. 정말 공감가지 않냐?
이거 다시 말하지만, 병원에 가도 의사들로부터 절대 얘기듣지 못하는 내용이다. 나 정도 되니까 이런 얘기해주는 것이니 잘 새겨들어라.
자고로 정치는 아무나 마음대로 하는게 아니란다. 이제라도 정신머리 제대로 차리고 하루빨리 정계 은퇴 후 네 갈 길 찾아가라.
물론 이번에 형사 사건 유죄를 받게 되면 감방 구경도 당연히 다녀와야 하겠지..... 국가에서 제공되는 콩밥 먹으면서 좁은 공간에서 사육되면 빠진 살도 다시 붙을거니 살 빠지는 거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라.
네가 "건강을 위해 체중관리"하고 있다고 했지? 내가 재명이를 위해서 좁은 감방 같은 곳에서 할 수 있는 좋은 운동처방법을 이것도 공짜로 아래에 추천해줄테니 미리 꼭 익혀놓기 바란다. 진짜 공짜 좋아하는 사람한테 무지 공짜 서비스 해준다.
'런지 10회 - 스쿼트 20회 - 푸쉬업 30회 - 플랭크 20초 - 레그레이즈 20회'
이렇게 1일 3세트로 꼭 하거라.
나이 쳐먹어서 동작이 잘 안 되더라도 정확하게 동작을 취해야 운동효과가 좋다는 걸 명심해라.
그러면 재명이가 다시 세상에 나올 때쯤이면 배때기에 '왕(王)'자 복근 생겨 나올 것이다.
그렇다면 재명이 니 주제에 대통령은 못해먹더라도 배때기에 '왕(王)'자 하나 새기면 만족스러운 것 아니겠냐?
아무튼 그동안 너하고 안 맞는 거 억지로 기어코 해볼려고 하니까, 자꾸 이런 무리수가 생기는 것이다.
세상은 순리대로 살아야지 너같이 어거지로 살아가는 게 아닌 법이다..... 내 말 명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