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조사위원 수원시협의회 11월 월례회의 개최
세계일보 조사위원 수원시협의회는 2025년 11월 17일 하남미소 명품한우관에서 11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총 15명의 조사위원이 참석해 협의회 활동을 공유하고 향후 계획을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회의는 황연경 사무국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조사위원 실천강령 낭독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협의회 구성원으로서의 소명의식을 되새겼다.
조주건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최근 열린 조사위원 전국 워크숍에 수원시협의회가 높은 참여율을 보인 데 대해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수원시협의회가 보여온 단합과 끈끈한 유대는 지역 활동의 큰 힘이 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조 회장은 동절기 연탄봉사 활동 계획을 설명하며 일정과 봉사 대상에 대한 논의를 이어갔다.
이날 회의에서는 홍동숙 신입회원이 첫 인사를 전하며 “가족 같은 마음으로 협의회의 일원으로 헌신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생일을 맞은 이현희 위원을 위한 축하 시간이 마련되어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수원시협의회는 이어지는 안건으로 12월 송년회 준비와 내년도 활동 계획, 회원 확충 방안을 논의했다.
참석자들은 신년을 맞아 더욱 성장하는 협의회가 되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의지를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월례회의는 협의회
역량을 재정비하고 회원 간 결속을 강화하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마무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