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라크루즈(EN) 3.0 TCI-S2 스캐너 데이터(엔진 출력1) | |||
엔진/변속기 |
3.0 eVGT(D6EN 2959) / 자동6단(A6LF3) |
차량제작일(년식) |
2013년(120,000㎞) |
냉각수 온도 |
38.0 ℃ |
변속기 오일 온도 |
32.0 ℃ |
흡기온 센서 |
13.0 ℃ |
엔진 오일 온도 |
미지원 |
연 료 온 도 |
9.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엑셀포지션 센서 |
0 % |
0 % |
0 % |
|
연료 압력 조절기(레일) |
22 % |
22 % |
22 % |
|
EGR 액츄에이터 |
0 % |
0 % |
0 % |
|
대기압 센서 |
102 kPa |
102 kPa |
102 kPa |
|
흡기온도센서 |
13 ℃ |
13 ℃ |
13 ℃ |
|
냉각수온센서 |
38 ℃ |
39 ℃ |
40 ℃ |
|
클러치 스위치(M/T) |
ON |
ON |
ON |
|
에어콘 스위치 |
OFF |
OFF |
OFF |
|
브레이크 스위치-2 |
ON |
ON |
ON |
|
브레이크 스위치-1 |
ON |
ON |
ON |
|
에어컨 컴프레셔 작동상태 |
OFF |
OFF |
OFF |
|
블로워 스위치 |
OFF |
OFF |
OFF |
|
이그니션 스위치 |
ON |
ON |
ON |
|
엑셀 페달 센서 1 전압 |
725 mV |
725 mV |
725 mV |
|
엑셀 페달 센서 2 전압 |
353 mV |
353 mV |
353 mV |
|
엔진 경고등(DTC) |
OFF |
OFF |
OFF |
|
글로우 플러그 릴레이 |
0 % |
0 % |
0 % |
|
연료 분사량 |
7 mm3 |
9 mm3 |
9 mm3 |
|
배터리 전압 |
14.2 V |
14.2 V |
14.2 V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
흡입 공기량 |
86 Kg/h |
86 Kg/h |
86 Kg/h |
|
냉각팬-저속 |
OFF |
OFF |
OFF |
|
냉각팬-고속 |
OFF |
OFF |
OFF |
|
연료펌프릴레이 |
ON |
ON |
ON |
|
VGT 액츄에이터 |
80 % |
80 % |
80 % |
|
연료온도 센서 |
9 ℃ |
9 ℃ |
9 ℃ |
|
현재 엔진상태 |
RUNNING |
RUNNING |
RUNNING |
|
보조히터(PTC)릴레이 |
OFF |
OFF |
OFF |
|
이모빌라이져 램프 |
OFF |
OFF |
OFF |
|
목표 레일 압력 |
29804 kPa |
31373 kPa |
31373 kPa |
|
엔진 회전수 |
824 RPM |
800 RPM |
800 RPM |
|
연료 압력조절기(펌프) |
36 % |
36 % |
36 % |
|
에어컨압력센서 전압 |
882 mV |
862 mV |
863 mV |
|
에어컨압력센서 |
284.6 kPa |
284.6 kPa |
284.6 kPa |
|
가변 스웰 액츄에이터 |
12 % |
10 % |
13 % |
|
배기 차압 센서 (CPF선택) |
1020 mV |
1020 mV |
1020 mV |
|
스로틀 플랩 엑츄에이터 |
0 % |
0 % |
0 % |
|
산소센서 조절 전압 |
1039 mV |
961 mV |
941 mV |
|
공기 과잉률 |
7 |
5 |
5 |
|
산소 센서 온도 |
777 ℃ |
777 ℃ |
777 ℃ |
|
산소 센서 히터 듀티 |
40 % |
42 % |
42 % |
|
산소센서 농도조정 |
1 |
1 |
1 |
|
CPF/DPF전단온도-CPF선택 |
108 ℃ |
108 ℃ |
108 ℃ |
|
soot 퇴적량 재생요구 |
1 |
1 |
1 |
|
엔진 부하 |
23 % |
25 % |
26 % |
|
흡기 온도 센서 |
13 ℃ |
13 ℃ |
14 ℃ |
|
실린더당 흡입 공기량 |
591 mg/st |
591 mg/st |
591 mg/st |
|
인젝터 분사량 |
7 mm3 |
9 mm3 |
9 mm3 |
|
EGR 제어 편차량 |
-27 mg/st |
-11 mg/st |
-3 mg/st |
|
글로우진단신호 |
ON |
ON |
ON |
|
MIL 점등 상태 |
OFF |
OFF |
OFF |
|
차량 가속도 |
0 m/s2 |
0 m/s2 |
0 m/s2 |
|
실제 인젝터 분사량 |
7 mm3 |
9 mm3 |
10 mm3 |
|
레일 압력 |
29804 kPa |
31373 kPa |
30588 kPa |
|
주변 (대기) 공기 온도 |
7.2 ℃ |
7.1 ℃ |
7.3 ℃ |
|
목표 주 분사량 |
2.7 mm3 |
4.7 mm3 |
5.5 mm3 |
|
목표 파일럿 1 분사량 |
2.4 mm3 |
2.4 mm3 |
2.4 mm3 |
|
목표 파일럿 2 분사량 |
1.6 mm3 |
1.6 mm3 |
1.6 mm3 |
|
목표 후분사량1 |
0.0 mm3 |
0.0 mm3 |
0.0 mm3 |
|
목표 후분사량2 |
0.0 mm3 |
0.0 mm3 |
0.0 mm3 |
|
저압EGR밸브위치피드백 |
0.0 % |
0.0 % |
0.0 % |
|
저압EGR밸브위치목표값 |
0.0 % |
0.0 % |
0.0 % |
|
저압EGR밸브제어명령값 |
100.0 % |
100.0 % |
100.0 % |
|
저압 EGR 차압 |
-0.0 kPa |
-0.0 kPa |
-0.0 kPa |
|
저압 EGR 차압센서 전압 |
1.1 V |
1.1 V |
1.1 V |
|
발전제어중지블로어MAXON |
NO |
NO |
NO |
|
기어 중립화(MT ONLY) |
YES |
NO |
NO |
|
배터리센서 전류(AMS) |
3.1 A |
3.1 A |
3.0 A |
|
배터리센서 전압(AMS) |
14.28 V |
14.28 V |
14.27 V |
|
배터리센서 온도(AMS) |
7.5 ℃ |
7.5 ℃ |
7.5 ℃ |
|
배터리 충전 상태(AMS) |
254 % |
254 % |
254 % |
|
부스트 압력 센서 |
104 kPa |
105 kPa |
105 kPa |
|
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