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엠넷 '티엠아이 뉴스' 방송 화면.
1위를 차지한 스타는 비, 김태희 부부였다. 매입가는 무려 920억으로, 비와 김태희의 회사가 공동 매입한 건물의 한 달 임대료 수익만 2억원이라고 공개됐다.
비♥김태희 집 공개…"으리으리 럭셔리 분위기"
타일,욕조 바꾸지 마세요!!! 칠하세요!!!
인체 친환경 소재
반영구적 청결유지
묶은때, 물때 한방에 OK
탁월한 방수효과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면+욕조 코팅] 사용후기 자세히 더보기▼
http://blog.naver.com/37eco/221041080685
a
아시아타임즈=박민규기자] 비, 김태희 부부의 으리으리한 대저택이 공개됐다.
4일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는 실패스티벌이 진행됐다. 이날 멤버들은 초대가수 비를 섭외하기 위해 비와 김태희 부부의 집을 방문했다.
탁재훈은 "제발 부탁인데 문 좀 열어달라"고 했고, 비가 전화를 받자마자 문이 자동으로 열렸다. 대문을 지나 으리으리한 저택 내부가 공개됐고 집으로 들어가는 문만 여러개가 보였다.
모두 감탄하는 상황에서 펀안하게 집에서 나온 비는 "제가 왜 초대가수죠?"라며 당황, 이어 집에 오란다고 진짜 온 멤버들에게 "우리 집까지 굳이 올 필요가 없지 않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비는 어린이날을 맞아 권율이, 영화 '승리호' 꽃님이 박예린, 문희준 소율의 딸 잼잼이를 만났다. 비는 박예린에게 "삼촌 드라마나 영화 못 봤냐"며 "엄복동을 모르냐"며 쓰게 웃었다.
블러그구경가기
[솔리스톤] 벽지대신바르는 / 천연마감재 / 천연페인트 / 아토피,비염 / 새집증후군
[천연마감재 백토]상품 보기▼
[천연마감재 백토] 놀라운효능~~
솔리스톤의 백토 바름재는 누구나 쉽게 시공할 수 있는 고기능성 자연소재입니다.
바닥과 벽, 천정을 얇게 칠해주는것만으로도
백토로서의 충분한 기능을 발휘하여
오염물질을 흡수하여 사용공간에 소중한 자연산소를 방출합니다.
아토피 / 비염 / 천식 가족
숙면 / 정서적안정 / 공부에집중이 필요한분
스트레스많은 직장인 / 업무에 지친 현대인의 피로회복
인체에 유해한 전자파 / 수맥파를 차단하고 싶은분
다중시설 공간의 실내공기질 개선을 원하는분
유행만 따라하지않고 건강한 인테리어를 선택한..50평 아파트▼
http://blog.naver.com/37eco/221124044714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