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든 예배는 예배 시작 15분 전에 찬송으로 시작됩니다.
2. 이번 주 화요전도는 오전 9시 교회에서 출발합니다(의성 삼성의료원).
3. 이번 주 금요구역예배는 한정미집사님댁(안실)입니다(금요일 저녁 7시).
4. 무을지역 교회 연합부흥회(2/17~20)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크게 은혜 받는 부흥회가 되도록 기도에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5. 구미노회 임시노회가 2/1(금)에 구미새로남교회에서 있습니다.
6. 오늘은 ‘총회주일’로 지킵니다. 전국교회 세례교인들은 총회발전사업을 위해 1인당 세례교인헌금을 농어촌은 5,000원씩 합니다.
7. 다음 주(2/3)은 ‘성찬주일’로 지킵니다. 기도하시면서 성찬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교회를 위해서 늘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 자립하는 교회 - 올 한 해 60명이 예배드릴 수 있도록
○ 축복이 되는 교회 - 화장실 공사 및 차량구입을 위하여
○ 넉넉한 재정을 위해서 - 올 한 해 1억의 예산을 주시도록
○ 전도하는 교회 - 교회와 목회자를 자랑할 수 있도록
○ 2020 비젼교회 - 2020년까지 200명의 성도, 2000평의 복지타운
○ 무을지역 교회연합부흥성회, 일시: 2013년 2/17(주일) 저녁 ~ 2/20(수) 저녁
장소: 안곡교회, 강사: 전용해 목사(신창교회)
○ 환우: 강순권성도, 정희경성도(구미강동병원 515호실), 박진숙사모 친모(서울 길음 척병원 706호)
차량구입 현재 모금액: 215,000
목표액: 13,000,000원(필요한 금액: 12,795,000)
* 김한진성도, 김성실집사의 자녀 현이가 감기가 걸렸다고, 이문자 집사님께서 영주 이모집에서 공부하고 있는 현이를 보려 갔습니다. 셋 사람이 빠지니 허전해 보입니다. 오후기도순서였기에 이집사님이 먼저 전화를 주셨고, 자세한 내용은 마을회관 준공식 때에 김한진성도를 통해서 듣게 되었습니다. 김순금집사님이 오후기도를 대신해 주셨는데, 요즘 계속해서 새벽예배에 오셨기 때문에 새가족임에도 기도순서에 넣었습니다.
* 한정식집사님 동생 집사님께서 오늘도 예배에 참석해 주셨습니다. 시골목회에 큰 힘이 됩니다. 예배 후에 집사님은 구미의 본 교회에 가셔서 다시 예배를 드리신다고 합니다. 어머니 문우님 권사님 교회출입을 위해서 모시고 오셨다고 다시 모시고 가십니다.
* 강순권성도가 지난 주간에 함암투여 4차 후에 온전히 회복되지 못해서 병원에 재입원하게 되었는데, 아직 퇴원을 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안따깝습니다.
* 김귀분 집사님이 다시 구미의 아들네로 가셨습니다. 겨울이면 날씨가 추워서 시골집에 계시기가 어려워서 자녀집에 가 계십니다. 서울에 계시다가, 한정미 집사님 집에 몇 주 계시다가 다시 구미로 가셨습니다.
* 정희경성도가 아직 퇴원하지 못했습니다.
* 강민경 어린이가 오늘 늦잠을 자서, 끝내 주일학교 예배에도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오늘 공과가 주일성수의 거룩한 습관이였는데, 아쉽네요.
* 박진숙사모의 친모께서 서울 길음 역 근처의 척병원에서 지난 주간에 허리수술을 하셔서, 이번 주간에는 간호차 월요일(28)에 사모가 서울에 갔습니다. 텅빈 자리가 다시 한번 한 사람의 위대함을 되새기게 합니다. 늘 옆에 있는 사람의 고마움을 잊지 말아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