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이님 글
예비역 대위 미션님이 경천동지할 자료를 가지고 선거소송인단에 오셨다. 중앙선관위가 제공한 자료다. 경기 남양주시를 살펴보니 천인공노할 내용이 수록되어 있었다. 중앙선관위가 방송3사에 제공한 개표방송 자료가 임의가공된 허위 및 조작자료였음이 밝혀진 것이다. 7월 30일 중앙선관위 관악청사 정보센터를 방문했다. 그리고 7월 31일 본청 과천청사를 방문해서 해명을 요구했다. 그러나 중앙선관위는 지금까지 공식적인 해명을 하지 않았다. 그 이유는 단 하나 해명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선거소송인단에 각별한 애정을 간직하고 계시는 안토님의 활약이 눈부셨다. 안토님은 중앙선관위의 엑셀 자료의 문서속성을 예의주시했다. 최초로 만든 날짜가 2009년 10월 20일이었다. 안토님은 중앙선관위가 국헌을 문란시키며, 내란을 획책한 시기를 2009년 10월 20일로 단정했고, 그 진실을 확인하기 위해 중앙선관위에 질의를 했다. 아래 중앙선관위의 회신공문은 진실을 염원하는 정의로운 역사의 화답이었다.
미션님이 다시 정의로운 역사에 등장했다. 아래 서울 송파구 선거관리위원회의 자료에 의하면 "마지막 수정 날짜"는 "2012년 12월 18일 오후 1시 11분"이다. 이는 위 자료의 중앙선관위 공문에 의하면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가 최종 공식자료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다면 선거관리위원회는 무슨 근거로 제18대 대통령 선거일-2012년 12월 19일-을 하루 앞 둔 날에 18대 대통령 선거 결과와 일치한 자료를 만들 수 있었을까?
결론!!!
경기 남양주시의 개표결과가 허위 및 조작된 것, 중앙선관위가 공식문서에 의해 표명한 "마지막으로 수정한 날짜만이 유의미한 정보"라는 것, 서울 송파구 선관위가 작성한 투표구별 개표상황 자료가 2012년 12월 18일 오후 1시 11분이라는 것 등에 의하면, 중앙선관위는 제18대 대통령 선거를 명백하게 조작했다는 것으로 판명된 것이다.
중앙선관위에 강력히 요구한다.
하나, 중앙선관위는 위 세 자료가 중앙선관위 자료임을 공식적으로 확인하라!
하나, 미국으로 출국시킨 1분당 득표수 데이터 총괄지휘자 유훈옥 사무관을 즉시 귀국조치하라!
하나, 마지막으로 수정한 "younge"가 유소영인지, 아니면 누구인지 명백하게 밝혀라!
하나, 중앙선관위는 자체적으로 감사를 통해 개표조작의 전모를 명명백백하게 밝혀라!
하나, 중앙선관위 개표조작 관련자들은 개표조작의 진실을 폭로하고 시민 앞에 석고대죄하라!
중앙선관위가 스스로 진실을 밝히지 않고, 진실을 은폐하기 위해 거짓으로 일관한다면, 네티즌CSI의 협조와 시민수사단의 직접 지휘아래 모든 조사를 단행할 것이다. 뿐더러 시민수사단의 수사결과를 시민들께 직접 보고할 것이며, 시민법정을 개최하여 시민배심원단께 유죄와 무죄를 판단 받고, 시민판결단의 형량에 의해 내란 및 국헌문란죄로 다스릴 것이다.
시민 여러분의 각별한 관심과 전폭적인 성원과 지지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