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음악재생중~♩♪♬
대한민국 예술을 창조한다.문화창조 세계화 - 는 국력이다. ★ 사진촬영,영상 편집 : 인천생생뉴스 VJ /김정근(계림군) -경력 : SBS방송사,각종 수상및 대상수상 -미디어다음블로거 뉴스,각종 수상및 특종상 수상 -카메라거치대 실용신안특허 출원
영상이 정지후 다시보기는 우측 상단의<X>를 클릭하면 사진영상이 다시 재생됩니다.
앞으로 "세상을 진단하는 파수꾼! 영종,용유도의 자랑을 세상에 알리는 홍보대사이고 싶다!" 1천만원상당 최신방송용 취재 전문영상장비 및 프로그램보유,1천만원 추가 장비 구입예상 이상,자력입니다. ※ 사진,동영상 취재,기사제보 및 홍보문의 : 011-212-8903 /김정근 인천생생뉴스 VJ
/음 /악 /회
민족애와 평화통일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아래와 같이 음악회를 개최하오니 우리 시민들이 많이 참석하여 환영해주시고 뜨거운 박수갈채를 보내주시면 좋겠습니다.
북한에서 온 새터민 여성가수 초청 공항신도시 음악회 "우리는 하나!"
주 최 : 영종문화회 주 관 : 푸른하늘 거리음악회 일 시 : 2008년 7월 6일 (일) 오후2시
장 소 : 신도시 금호 어울림 모델하우스 (영종 운서지구 어울림 소극장)
안 내 : 신현승 회장 010-3407-1000 공연 문의 : 푸른하늘 거리음악회 /김홍철 악장 010-2779-8662
' |
첫댓글 척박한 신도시에 음악문화에 보템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많이 참석해 뜨거운 동족애를 보여줍시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열린귀와 가슴이면 족합니다.
우리가 국제도시로 가는 길목에서 새터민 아가씨의 청아한 목소리와 클래식 기타 선율에 맞추어서 모두가 하나되어, 굳건한 안보의 바탕위에서, 우리 민족의 평화통일과 번영을 이룩하고 인도주의 정신에 입각하여 여는 음악회에 많이 참석하여 대영종이 문화도시로 가는 바탕을 닦읍시다.
북한 여성 음악가님께 직접 격려와 위로 그리고 박수를 보냅시다."우리는 하나입니다."
아참! 입장료는 누구나 무료입니다.
항상 영종의 문화 발전을 위해 힘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평강공주님! 방가워요,.,고구려의 평원왕의 딸이신 공주님이 참여하실 줄로 믿고요, 그 기상을 이어받아 앞으로 평화통일을 이룩하고 만주벌판에서 말달리며, 색소폰을 연주할 날이 날이 올 줄로 믿습니다.
새터민 가수 음악 새로운 경험일것같네요..꼭 참석하겠습니다
현이맘님! 한데 어우러 집시다.
영종도에 등장한 북한 여성가수를 환영하고 뜨거운 동족애를 보여줍시다.
백호-신현승 회장님을 비롯하여 평강님/현이맘님의 격려말씀과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픈 몸으로 정말 수고 하시네요. 우리도시에 계림군이 없으면 안될것 같군요 계림군님항상 건강 하세요. 더이상 아프지 말고 계속 수고해주네요. 감사요요요용
꼭 참석 해보겠습니다.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태평양과 같은 마음으로 새터민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격려해 줍시다.
태평양님 참석희망해주셔서 감사합니다.그리고 여러분 동영상 취재에 적극 협조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음악회 북한가수 온다네요 꼭 한번 보고싶군요 주최하시는분 모두모두 수고가 많으싶니다 영종도에도 이렇게 좋은 음악회를 하다고하니 꼭 한번 참가하여 많은 사람들 속에서 나또한 무리의 한사람으로 참가할께요. 감사함니다
쑥부쟁이님 같은분이 많이 계셨으면 좋겠습니다.감사합니다.
꼭 참석하겠습니다... 영종문화회에서 영종.용유.북도의 문화창달을 위해서 많은 역활을 해 주십시요...
함께하여 박수칩시다,.,
사람사는세상님, 참석을 희망해주셔서 감사합니다.좋은 하루되세요.
신회장님 좋은 일 하시네요
솥뚜껑님! 참석하셔서 솥뚜껑만한 손으로 힘차게 박수를 처주시기 바랍니다.
얼마전에도 새터민 여러분 만나고 왔는데...신변보호 잘되셔야 할텐데...괜한 걱정이죠? 영종도 작지만 대단한 분들이 많아요 그쵸?
신회장님 수고 하십니다. 신도시 작은공간에 라이브 음악이 울려 퍼졌다니...축하 드립니다. 처음은 미약하나 나중은 창대하리라 하신 말씀이 생각 나네요. 작은 음악회가 넓은 열린공간 영 마루 공원이나 세계평화의숲에서 장엄하게 울려 퍼지리라 믿습니다...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