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 아니지만 공지 합니다.
웬지 카페 배경음악이 조용한 곡만 있어서 좀 신나는 곡 7곡을 추가 했습니다.
비트있는 음악도 좀 섞여있어야지 안그러면 좀 지루해서 말이죠.
-추가곡 목록-
Alter Bridge(얼터 브릿지) - Ties That Bind : Creed 의 후계 밴드(?)안 얼터브릿지의 2집 Black Bird 의 첫번째 곡입니다.
Guns N Roses(건스앤로지스) - You Could Be Mine : 터미네이터 2에서 나온 90년대 히트곡입니다.GNR의 대표곡이죠.
소녀시대 - 힘내! : 별로 할말은 없고요. 그냥 록풍의 소시 음악입니다.가사도 괜찮고 뭐 무난하군요.힘내시죠 뭐-ㅅ-;ㅋ
비스트 - Mystery : 잘은 모르는데 받았습니다. 랩은 잘 안듣지만 비스트는 괜찮더군요.
배기성 - 운명을 외치다 : 어쩌다 받은 건데, 캔 배기성 씨가 부른 일지매 주제가랍디다.뭐 괜찮네요 워낙 보컬이 좋으니.
Pink(핑크) - Get The Party Started : 애이브릴과 함께 여성펑크의 대표자인 핑크의 대표곡입니다.
Bon Jovi(본 조비) - You Give Love A Bad Name : 헤비메탈 본조비의 곡중에서 우리에게 가장 잘 알려진 곡이죠.학교 밴드들 꼭 이 곡 연주하더라...
오프스프링의 The Kids Aren't Alright 도 넣으려고 했는데 없군요.
최신음반 밖에 없고...
아무튼 즐감하시길 바랍니다.
예전엔 배경음악 최대 수가 10곡 뿐이었는데 50곡으로 대폭 늘어났네요.
가끔씩 괜찮은 음악 추가하겠습니다.
즐감하세요.
첫댓글 우왕...저 게임할때 카페 노래틀고 한다능...
소시의 힘내(way to go)는 친구한테서 받은것이 있지요. 건즈앤 로지스에 제목은 모르지만 가사중에 lock, lock, locking at...하는 것이 있지요.(그 곡도 괜찮던데...)
혹시 knocking on the heaven's door 말하시는 건가요?;가사 중에 knock knock knocking...이런 부분있는데;
아, 제목보니 생각나네요. lock이 아난 knock이었군요.(다시 생각해보니 발음이 록이 아닌 녹(또는 넉)이였다는 기억이 나군요.(제가 가사를 본적이 없는지라...) 어이쿠!! 유튜브에 콘서트 영상이 있군요.
아주 좋습니디ㅏ~~~~~~~~~~~~~~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내친김에 두 곡 추가합니다 Scorpions - The Game Of Life ,부활 - OZ 스콜피온스 노래는 Humanity 라는 근래의 음반의 곡이고...(-ㅅ-연세를 생각하면 정말 놀라 정도의 가창..)부활의 OZ는 독특해서 올려봤습니다.저도 원래 부활의 조용한 록 발라드를 좋아하는 사람인데, 요번 생각이나 엘범에 들어있는 그런지 풍의 이 곡이 상당히 독특하게 느껴져서 담아봤습니다.역시 부활은 실력있는 록밴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