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장관시절 저 김남국같은 더불당애들을 현장에서 박살내는... 기탄없는 공격력 그리고 그 재치와 지혜에 큰 박수를 보냈고 전국민 다함께 통쾌하게 웃었으며 그리고 지금도 당대표로서 나름대로 열심히 하는 모습을 응원한다.
그런데 최근 그렇게도 한동훈을 좋아하던 우리 국민들에게 당대표로서 정말 큰 실망을 주고 있다.
이제는 집권여당의 당대표로서 정말 전권을 쥐고 싸워야하는데 이죄명이를 당의 아버지락도 부르며 서슴치않고 종북으로 가려는 저것들의 만행을...정율성공원 김정일환영단 등 이적행위를 하는 적들을 박살 내야하는데 엉뚱하게 좌파들이 만든 거짓말 국민눈높이를 외치고 있다.
법무장관 시절 그렇게도 온국민이 좋아하던 한동훈인데 요즘은 그 동훈이가 내부총질만하다가 쫓겨나간 이준석이 같아서 아니 더 위험하게 강남좌파로 더불당애들과 한패거리가 되는 것 같아서 잠이 안온다.
410총선에서도 한 대표는 비대위원장으로서 410 총선전 관훈토론에서 뭐라고 했는가?
사전선거로 가짜투표지를 만드는 관리관 도장은 꼭 찍어야한다라고 요청했음에도 범죄집단으로 전락한 선관위애들이 투표지에 도장안찍고 버티고 끝내 부정선거를 저질렀다. 그런데 이런 꼴을 보면서도 총선이후 아직도 모든 부정선거 고발사실을 전혀 모르는 척 한다.
더구나 금번 서울시교육감 보궐선거 개표장에서 다섯장이 하나로 접힌 투표지 뭉치가 나왔는데도 이를 못본 척하고 있을 것인가?
더불당은 정상적인 정민주당이 아니고 친중종북으로 가는 더불어공산당이며 그저 재명이저질른 수많은 범죄중 일단 기소된것만 11가지의 범죄사실을 덮어주는 역할이요 재명이를 대통령으로 만들어서 모든 범죄를 없는 것으로 지우고자 올인하는 이죄명당일뿐이다.
저것들은 윤대통령은 대놓고 비판할 험이 없으니 궁여지책으로 김여사를 유일한 타겟으로 정하고 과거 결혼전이든 대통령되기 전이든 무엇이든 꼬트리를 잡고...정 없으면 거짓으로 만들어서라도 집중적으로 공격을 한다.
사실상 알고 보면...김여사의 잘못은 저놈들이 보낸 서울의소리나 최재영목사로 위장한 간첩 이런 것들을 놈들의 거짓말에 속아서 놈들을 만나본 것이 잘못이다.
그러니 이런 것은 조용히 내부적으로 해결해야 할일이지 밖으로 떠들 것이 아니다.
이런 내부의 진상을 잘 모르고 혹은 아무런 책임감도 없이 흥행과 영업목적으로 마치 박근혜탄핵시처럼 부화뇌동하여 같이 떠들어 대는 조중동같은 여론을 조심해야한다.
그러니 저들이 만든 국민눈높이에 속은 사람들 그리고 정치에 무관심하거나 혹은 김경율 진중권처럼 좌파출신 중도라는 이들 모두를 오히려 진실을 알려주고 깨우쳐야한다.
더불당 이것들은 이죄명 때문에 벌써 주요범죄사실 관련자 6명이나 죽었음에도 여론은 조용하다. 이제는 전과4범의 유죄가 확정되는 법정구속을 앞둔 마당이요 그 절박한 11월재판을 앞두고 있는 현실에서 저들은 무조건 시간을 끌어서 죄명이를 대통령만들기에 발광하는 것들이다.
이것들이 하루가 멀다하고 개딸들 앞세우고 발악을 하고 있다. 그러니 심지어 들려오는 소리는 경찰 군인으로 위장하고 자작극으로 군중을 살해하고 도주하는 등 광주518식으로 난동을 부릴 수 있다고 하는데 ...지금은 정말 위험한 시기이므로 더불당애들을 제압하도록 더 치열하게 싸워야 한다.
지금도 저것들이 대놓고 대통령이고 장관은 기본이요 수사하던 검찰이고 모두 싸잡아 탄핵을 외치는 꼴을 보면 모르겠는가?
그러니 한동훈은 현실을 직시하고 김건희특검 채상병특검 이런 허접한 것들은 거짓으로 만든 획책이요 공작이라는 사실... 그 진실을 국민들에게 알려 주는 것이 집권여당의 대표로서 해야 할 일이요 중대한 사명이다.
한동훈대표는 명심해야한다.
지금 10월16일 보궐선거에서 이겼다고 내가 차기 대권이다하는 식으로 으시대듯이 세가지 조건을 내걸고 내가 김여사문제를 대통령을 설득시켜 이루어 냈다하는 식으로 떠들어서는 절대 안된다.
지금 국민들은 정말 이나라를 위해 종북좌빨의 저 도적놈들 투성이 범죄집단을 제압하고 당당하게 싸우는 김문수와 같은 위인을 원한다.
청문회든 국감장이든 당당하게 싸우는 한덕수국무총리와 추경호원내대표 김민전 성일종 박정훈의원 등 바로 현장에서 싸우는 모습을 보라.
그리고 김용현 국방장관 신원식안보실장 이진숙방통위원장 등을 보라!!
국회에서 이든 국감장이든 멍청래 최민희 김민석 양문석 등 이런 무도한 것들이 나타나면... 양심과 상식도 없는 형편없는 국개로 보고 그냥 놔둬서는 안된다. 국민들에게 정치현실을 알려 줄수 있는 오히려 좋은기회로 보고... 국민의힘의원이든 현직 장차관이나 장성이든 모든 참석인원들은 하나로 일치단결하여 더불당 저들의 잘못을 바로 그 현장에서 국민을 대신하여 더 큰소리로 제압하고 지적하고 가르치면서 완전히 제압해야한다.
김건희문제? 알고 보면 별것도 아니다.
그 내막을 정확히 보고 말하라. 영부인이 놈들에게 속았을 뿐이며 반면에 저것들의 문제와 비교하고 공격하라.
김정숙 김혜경의 고의적인 범죄에 비하면 이건 정말 아무것도 아니다.
이죄명 마누라 김혜경의 법카사용과 공무원을 하인처럼 부려먹고 결국 나랏돈을 최소한 3억원이상 도둑질했다.
문죄인 마누라 김정숙 이건 대통령전용기를 무단 사용하고 수백벌 옷과 귀금속을 30억원이상 특활비를 도둑질하고 경호실 공무원을 제딸년 문다혜의 심부름꾼으로 부려 먹었다.
그러니 저들이 말하는 김건희 문제는 허접하게 저것들이 억지로 만든 거짓말이고 함정이요 프레임일뿐이다
그런데 집권여당의 당대표라는 사람이 그게 놈들이 만든 소문을 국민의 눈높이라고 하면서 거기에 맞장구를 치는 모습..이것이 놈들을 도와주는 가벼운 행동이며 정말 위험하고 가장 큰 문제이다. 그래서 한동훈은 강남좌파다 내부총질이아 해대는 이준석이라는 말을 듣는 것이다.
지금부터 한 대표가 할 일은 명확하다.
하루속히 용산과 당을 무조건 하나로 결속시켜야 한다.
이제 더 이상 친한 반한 친윤은 없다. 윤석열정부의 대성공을 향해 모두 하나로 뭉치고 싸워야한다.
그러니 광화문으로 나가서 대한민국을 지키려는 태극기 시민들...전국민70%이상 절대다수의 애국심 넘치는 국민과 함께 외치고 치열하게 싸워야 한다.
친중종북으로 가려하는 더불당 쪼국당 등 정신나간 야당을 절대다수의 애국시민들과 함께 완전히 제압하라!!
미군은 점령군이요 선대 김일성 김정일 일가의 노력을 폄훼하지말라는 전과4범의 더불어 공산당을 국민과 함께 규탄하고 압살해야한다.--한대표가 이렇게 싸우면 본인이 나서지 않아도 국민의 절대지지로 자동적으로 차기 대통령이 된다.
1-이죄명을 심판하고 더불당을 위헌정당으로 해체하도록 집중 공격하라!!
반드시 11월에 판사들이 신속하고 공정한 심판을 법정구속을 하도록 전국민과 함께 큰소리로 분위기를 만들고 더불당도 해산시키도록 해야한다.
2-간첩질만 해온 문재인은 신속하게 구속하고 김여사문제는 내부적으로 조용히 해결하라.--내가 해결했다고 잘난 척하거나 공치사할 것도 없다.
3-금번 410총선는 부정선거 라는 장재언박사와 그 수많은 고발사태를 즉시 정부가 당당하게 수사하도록 아주 큰소리로 모든 언론에 공표하고 종용하라
4-사전선거 없고 전자개표기 없는 즉 전산망 조작이 없는 투표장이 개표장인 당당한 수개표로하는 대만식 선거를 조속히 시행하도록하라!!
5-광주518의문제를 해결해야한다. 그러니 북괴군개입 42개의 증거로 진실을 말하는 지만원박사를 즉시 석방하고 광주시가 멋대로 만들어 낸 가짜유공자문제를 해결해야한다. 그래야 더불당독재의 전라공화국이 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