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공공도서관(관장 권남익)은 지역민에게 균등한 문화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3년 봄학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봄학기 프로그램은 오는 3월 29일부터 6월 23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발레, 창의미술, 바둑교실, 종이접기 등 유아 및 학생 7개 강좌와 조경기능사(실기), 요가, 책놀이독서코치지도사 등 성인 7개 강좌이다.
이번 학기는 수요자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개설하는 주민참여 강좌인 ‘생활약선’과 그림책을 활용해 독서놀이 방법을 지도하는자격증 강좌 ’책놀이독서코치지도사’를 신설해 운영할 예정이다.
수강 신청은 3월 2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100% 선착순으로 접수할 예정이며, 경로자는 3월 15일부터 정원 20% 내에서 방문 신청받는다.
모든 강좌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 및 교재비는 본인 부담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양공공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평생교육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47186
담양공공도서관 봄학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담양공공도서관(관장 권남익)은 지역민에게 균등한 문화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3년 봄학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봄학기 프로그램은 오는 3월 29일부터 6월 23일까지 운영될
www.miraenews.co.kr
#담양공공도서관 #권남익관장 #봄학기 #평생교육 #바둑교실 #종이접기 #발레 #요가 #조경기능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