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4.19 혁명의 후예입니까?? [한영수소송인단대표 옥중서신]
헌법전문 "불의에 항거한 4.19 민주이념을 계승하고" 에서 무제한 저항권을 부여한것을 알고 있습니까?? 아직도 제18대 대통령부정선거 앞에서, "시간이 지나서" "힘이 없어서" "바위에 계란치기다" 하면서 노예의길로 가겠습니까?? 그들은 부정선거를 숨기려고 신자유주의를 내세우며, 노조.제야단체를 탄압하는 것으로 보는데, 특히 세월호참사와 공무원연금 말입니다. 그러한데도 그들과 같이 노조를 악의 축으로 보고 있습니까? 대통령은 부정선거 앞에서 헌법과 법률수호 의무를 다 하지 않은 사실을 아십니까? 부정선거는 타협의 대상이 아니며, 전국민이 피해자인 희대의 공익사건으로 민중소송임을 얼고 있습니까? 박근혜 대통령은 직무집행정지 신청을 받고도 국정원대선 개입수사하는 전 검찰총장 채동욱을 경질 했습니다. 중앙선관위는 부정선거 한 자들을 관리했습니다. 대법원은 대통령선거무효소송을 180 일 이내에 끝을 내야함에도 불구하고, 재판을 780일 동안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것은 정통성없는 권력의 연장에 협조를 하고 있는것으로 볼 수 밖에 없습니다.
국회는 부정선거에 대해 침묵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회는 "제19대 국회의원선거무효소송"이 제기되어 있으며, 대법원에서 950일이 지나도 재판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검찰은 부정선거 수사를 거부했습니다. 검사는 사건을 조작하여,'제18대대선 선거무효소송인단" 대표2명을 부정선거백서에 대해 "부정선거 모른다" 하면서 사건을 조작하여 명예훼손죄로 구속했으며, 법원은 두 대표 구속에 대한, 구속적부심 재판에서, "왜 공개재판을 하지 않느냐" 고한 사무처장을 구속시켰습니다. 선거 관련소송은 민사소송 아닙니까? 정말 공개해야할 재판을 밀실 재판하고서, 몰염치한 행위를 하십니까??
제1심 재판부는 부정선거백서에 대해 "부정선거 알 필요도 없다"고 하면서 심리도 없이, "부정선거 아니다"라며, 부정선거 한 자들을 위해 재판했습니다. 또한 양형이유가 부정선거 탄핵증거에 의해 허위사실로 확인 되었습니다. 부정선거를 은폐하기 위한 조작의 대 단원 이었습니다. 분노가 일어나지 않습니까?? 선열들이 이루어 놓은 가치를 되새겨 보지 않겠어여?? 국민들이여!! 무지와 무관심으로부터 깨어 나소서!! 우리는 4.19혁명 후예임을 보여줄 때입니다. 헌법을 다시 일으켜 세우지 않으렵니까? 이 투쟁은 우리의 희망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일어나소서!! 나와 우리 모두의 미래와 전세계를 위해, 주저함은 자유가 없는 노예로 전락할 것입니다. 우리가 이 부정선거의 진실을 안것이 기회 아닙니까?? 그 기회를 받아들여 2002년 월드컵때처럼, 전 국민 혼연일체가 되어, 일시에 의미를 되새기면서, 명예롭게 자유와 정의를 쟁취합시다!! 언론은 들으소서!! 아직까지 유언비어를 믿고, 취재하지 않습니까?? 국회는 국정조사로써, 국민들에게 답 하소서!! 국민들이여!! 깨어나소서!! 행동하여 자유와 정의를 흐르게 하소서!!
2015년 3월 2일 제18대대선선거무효소송인단 공동대표 한 영 수 배상.
|
첫댓글 스크랩 할때는 출처를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6하 원칙을 넘겨 주세요
출처 불명 은
커튼 뒤의 공무원 부역 세력 으로 오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