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호명 <통일장> 상호가 예전 여관의 이름이라 선입견이 있겠습니다만 실상 깨끗한 민박이거나 저렴한 모텔의 컨셉이랍니다. 언젠가 돈 많이 벌면 <외할머니모텔>이나 <통영외갓집> 등등으로 상호를 바꿀 예정이구요*^^* ■ 특장점 1. 편안한 휴식 : 문을 열고 들어서자 마자 흡사 시골의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집을 찾아온 듯 마음이 편안해질 겁니다.
2. 깨끗한 시설 : 시설이 오래되었으나 할머니 할아버지의 세심한 손길로 무척이나 깨끗하답니다.
3. 저렴한 요금 : 저렴한 요금으로 숙박비 부담을 줄여 실속있는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4. 최적의 위치 : 통영 남망산과 동피랑 사이 대로변에 위치하여 통영은 물론 인근 거제, 고성 관광의 베이스캠프로도 좋습니다.
5. 다정한 마음 : 외할머니의 마음이 그렇듯 뭐든 말만 잘하면 오케이랍니다. (김치도 드리고 식혜도 드리고 많이 바쁘지 않으면 차량 픽업도 해드려요^^;)
■ 이런 여행에 추천합니다. 1. 행복 가족 여행 : 통영외할머니집에 묵어가시면 통영의 문화와 바다 외에 할머니 할아버지의 다정함을 추억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멋진 우정 여행 : 통영외할머니집에 묵어가시면 친구간 아름답고도 멋진 여행의 추억에 한가지 추억이 보태질 것입니다.
3. 소망 솔로 여행 : 통영외할머니집에 묵어가시면 솔로의 여유롭거나 고즈넉한 여행에 작은 쉼터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