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은 고형 종양 환자의 1차 치료입니다. 그러나 종종 암세포가 남아 있을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암이 재발 할 수 있습니다 .
이전의연구신뢰할 수 있는 출처수술 후 상처가 치유됨에 따라 종양 관련 대식세포(TAM)로 알려진 면역 세포가 다량의 항염증 인자를 분비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요인은 남아 있는 종양 세포가 면역 감시를 피하고 재발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TAM이 암을 제거하면 종양 성장이 감소했습니다.
다른연구신뢰할 수 있는 출처수술 후 TAM이 적은 사람들은 수술 후 종양 성장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TAM은 다음과 같이 자주 사용되었습니다.예후 마커신뢰할 수 있는 출처수술 후 암 재발을 위해.
수술 후 TAM을 줄이고 면역 반응을 높이면 암 재발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최근 위스콘신-매디슨 대학의 연구원들은 종양 재발을 예방하거나 늦추기 위해 수술 후 적용할 수 있는 약물 방출 하이드로겔을 개발했습니다.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워싱턴 대학의 의학 교수 인 John A. Thompson 박사는 "저자들은 하이드로겔 전달 시스템이 면역 요법의 국소 전달을 허용하고 전신 부작용을 제한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
"암 환자에 대한 시험이 필요하지만 이 접근법을 사용하면 [그들이 테스트한] 암보다 더 많은 암으로 확장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이 연구는 에 발표되었습니다.자연신뢰할 수 있는 출처.
점진적 릴리스 메커니즘
연구원들은 하이드로겔에 두 가지 활성 화합물을 포함했습니다. 첫 번째는 콜로니 자극 인자 1 수용체(CSF1R)를 차단하여 TAM을 억제하는 것으로 알려진 펙시다르티닙(PLX)입니다.
두 번째는 T 세포가 암세포를 인식하고 공격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프로그래밍된 세포 사멸 단백질 1(aPD-1) 항체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들은 "국소 전달 저장소"를 형성하고 점진적으로 방출하여 지속적인 면역 반응을 제공하는 능력 때문에 하이드로겔을 통해 이 두 화합물을 전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연구자들은 젤을 통해 전달되는 펙시다르티나브와 PD-1 항체가 TAM을 점차적으로 고갈시키고 T 세포를 강화하여 면역 관문 억제제 전달 약물이 종양 재성장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한다고 가정했습니다.
결장암, 피부암, 유방암 검사
연구자들은 종양을 외과적으로 제거한 후 결장암, 흑색종 및 삼중 음성 유방암의 마우스 모델에 젤을 사용하여 실험을 수행했습니다.
종양을 제거한 후 식염수, 빈 나노입자가 로딩된 하이드로겔(NP@Gel), PLX, PLX-나노입자(NP) 또는 PLX와 NP를 포함하는 하이드로겔(PLX-NP@Gel)로 마우스를 처리했습니다.
전반적으로, 그들은 PLX-NP@Gel로 처리된 마우스가 다른 방식으로 처리된 마우스보다 TAM 수준이 최대 73.7% 낮고 T 세포가 1.5-2.8배 더 많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흑색종 모델에서 연구원들은 또한 PLX-NP@Gel로 처리된 마우스가 PLX-NP의 PLX 단독으로 처리된 마우스보다 TAM이 2.3배 및 1.8배 적음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자들은 하이드로겔을 통해 이러한 약물을 전달하면 점진적 전달로 인해 효율성이 증가한다고 말합니다.
PLX-NP@Gel은 또한 암에 걸린 쥐의 생존율을 증가시켰습니다. 대조군 동물은 최대 36일 동안 생존한 반면, 겔로 처리된 마우스 그룹은 50-70일 동안 생존했습니다.
'돌파구' 가능성
PLX-NP@Gel이 암 재발에 대한 획기적인 약물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중국 수주대학교 기능성 나노 및 소프트 재료 연구소의 교수 인 Chao Wang 은 MNT 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암 치료를 위한 잠재적인 '돌파구'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획기적인' 잠재력은 동물 연구보다는 환자에서 여전히 입증되어야 합니다.”
Thompson 박사는 이에 동의하고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이들] 결과는 종양 미세 환경의 세포 구성에 대한 원하는 효과를 문서화하지만 [...] 하이드로겔 전달 면역 요법의 부작용, 내약성 및 면역학적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암 환자에 대한 1상 임상 시험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리고 환자의 항암 효과에 대해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연구자들은 aPD-1 항체 치료가 하이드로겔을 통한 TAMS의 고갈에 의해 강화될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연구 결과에 대한 제한 사항에 대해 언급하도록 요청받았을 때 Dr. W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연구의 한계는 추가 임상 번역과 암 환자에 대한 이 접근법의 임상 연구를 위한 비교적 복잡한 시스템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결장암, 흑색종 및 삼중 음성 유방암의 높은 재발률을 감안할 때 이러한 발견은 종양의 재발을 예방하는 데 "의미 있는 발전"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접근법은 [또한] 이러한 암에 대한 효과적인 조합 면역 요법을 위한 새로운 방법을 고무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결론지었습니다.
0초 0초 볼륨 0%
도전 과제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University of Alabama at Birmingham의 외과 종양학 조교수 인 Dr. Ashley Holder 는 MNT 에 젤의 유용성이 제한적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하이드로겔은 국소 재발 위험 이점을 제공할 수 있고 면역 요법에 대한 반응을 위한 프라임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국소 재발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낮은 이러한 모든 암에 대해 수술 중에 일반적으로 완전히 제거되는 종양 부위/절제 침대에 배치해야 합니다. 수술 후."
그러나 그녀는 수술을 견딜 만큼 몸이 좋지 않은 환자에게 유용할 수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녀는 몇 가지 주의 사항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결장암과 흑색종에서는 젤이 완전히 절제되기 때문에 종양 부위/절제 침대에 젤을 적용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유방 보존이 선택된 접근 방식인 경우 하이드로겔을 유방암의 절제 구멍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절제 전에 적용하면 결장암에서 젤의 효능은 소화된 음식이 위장관을 통해 흐르고 흑색종의 경우 젤이 닦아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드레싱으로 덮어서 제한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