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가는 곳이다보니,
없어졌으면 어쩌나...
걱정반 기대반으로 갔습니다.
반갑게 그 자리에 있네요^^!
전주 평화동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곳이라면
알만한 분은 다 아는 곳일겁니다^^
술 안주로 손색이 없고,
가격과 탕까지 만족스럽습니다.
구성이 큼직큼직하고
먹음직스러운 정예로 나옵니다.
야채와 곁들여서 먹는게 가장 맛있네요^^
양념도 조금 되어있어서 싱겁지않고
비린내 싫어하던 분들도 잘드셨습니다.
전주맛집 동서야채막회 평화동 역사를 가진 집전주맛집 동서야채막회 평화동 역사를 가진 집요즘에는 통화와 팩스만으로 계약을 하게됩니다.조금 사무적...blog.naver.com

첫댓글 소주한잔하기 딱 좋은곳이죠 ㅎ
역시 이미 아시는군요
쩝쩝^^~,
^^~~
오늘은 회로 소주한잔해야겠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