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0.21 Michelle W Bowman: 환영사 - "포괄적인 회복을 향하여"
https://www.bis.org/review/r221021a.htm
워싱턴 DC의 연방준비제도 이사회가 후원하는 연구 세미나인 "포괄적인 회복을 향하여"에서 미셸 W 보우만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이사의 환영사(웹캐스트를 통해) , 2022년 10월 20일.
환영합니다. 국가 경제에 중요한 주제를 논의하기 위해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연구 세미나는 "포괄적인 회복을 향하여"라고 불리는 연준의 일련의 이벤트의 일부입니다.
이사회가 주최하는 오늘 세미나는 COVID-19 대유행이 교육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노동력으로의 전환에 대해 예상되는 후속 영향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우리는 커뮤니티 개발 관행 및 공공 정책 고려 사항에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그들의 작업과 이 작업에서 어떤 실용적인 교훈을 얻을 수 있는지 토론하기 위해 뛰어난 연구자를 초대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전염병은 우리 학생들과 교육 시스템에 중대한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팬데믹이 시작되었을 때 COVID-19의 확산을 늦추기 위한 조치로 기업과 학교가 광범위하게 폐쇄되었습니다. 저를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가상 교육으로의 전환, 기술에 대한 접근성 부족, 보육 시설의 접근성 및 제공에 대한 변경을 포함한 변화가 교육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에 대해 즉시 우려했습니다. 학생의 학습 경로를 따라 모든 단계에서 교육에 대한 접근이 노동력으로 연결되는 파이프라인 역할을 하고 미래 세대의 미국인이 역동적인 노동 시장에 참여하고 번성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교육의 중단은 의심할 여지 없이 노동력에 노동자의 부재로 이어졌다.
학습 손실 및 성취를 포함한 교육 결과는 측정, 집계 및 분석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대유행의 영향을 받은 4학년도에 접어들면서 학생 성적에 대한 데이터가 더 많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 초기 데이터의 대부분은 초기 우려 사항을 확인합니다. 예를 들어, 조기 시험 점수는 전국적으로 9세 아동이 전염병 동안 학습 성과의 감소를 겪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다른 데이터는 학습 손실이 불평등하고 저성과 학생과 저소득 학생에게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쳤음을 나타냅니다.
온라인 수업으로의 급격한 전환이 학습저하의 원인이 되었을 가능성이 있다. 위원회의 2020년 가정 경제 및 의사 결정 조사(SHED)에 따르면 가상 수업에 참석하는 자녀가 있는 부모의 22%만이 자녀가 학교에서 직접 수업에 참석하는 것만큼 배운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대면 학습으로의 복귀와 개학을 통해 아이들이 정상적인 학습을 재개하고 학업 성취도가 회복되기를 바랍니다.
이렇게 대면 출석으로 복귀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학교에서 전염병 이전과 동일한 수준의 교육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장 교육으로의 복귀로 많은 학교가 학생들의 교육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능력을 저해하는 문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이전보다 2022년 7월에 교사를 위한 거의 100,000개의 일자리가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나듯이 많은 교육자들이 직업을 떠난 것으로 보입니다. 1
이러한 문제를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전국적으로 대면 수업으로의 복귀에 따라 한 학년도에 수업일의 10% 이상을 결석하는 학생으로 정의되는 만성 결석의 증가로 인해 충족되었습니다. 팬데믹 이전의 일반적인 학년도와 비교할 때, 미국 공립학교의 72%가 2021-22 학년도 동안 학생들의 만성 결석이 증가했다고 보고했으며, 이는 전년도에 비해 39% 증가한 것입니다. 2
결석은 일반적으로 학습 결석을 의미하므로 만성 결석은 학교 성과의 핵심 지표입니다. 이러한 도전은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낮은 졸업률과 불안정한 고용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앞으로 학생과 교육자의 요구에 가장 잘 대응하는 방법에 대한 어려운 질문을 제기합니다. 예를 들어, 전염병의 영향을 받은 거의 3년 간의 학습 끝에 오늘날의 학생들을 만나기 위해 커리큘럼을 어떻게 조정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전염병 관련 교육 중단의 결과로 연결이 끊겼을 수 있는 더 많은 학생들을 어떻게 다시 참여시킬 수 있습니까? 이 모든 것이 노동력의 미래에 무엇을 의미합니까?
초등 및 중등 교육이 직면한 문제 외에도 고등 교육은 전염병의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K-12 교육과 마찬가지로 연구에 따르면 온라인 교육은 대학생의 학업 성취도를 감소시켰습니다. 3 또한, 우리는 대학 등록과 2학년까지 교육을 계속하는 1학년 학생의 비율이 모두 감소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4 이러한 감소는 커뮤니티 칼리지와 오픈 액세스 프로그램에서 가장 두드러집니다. 이러한 감소 중 일부는 많은 기술 및 직업 프로그램에 대한 원격 학습 옵션을 제공할 수 없는 대학으로 인한 공급 부족으로 인한 것입니다. 에어컨 수리 및 자동차 디테일링과 같은 이러한 "실제" 프로그램의 감소는 남성 등록에 더 큰 영향을 미치며 이러한 기술 기반 직업 중 일부에 대한 노동 공급 부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5
교육은 노동 시장의 미래에 대한 가장 위대하고 효과적인 투입물입니다. 미래에 가장 강력한 노동력을 갖기 위해서는 팬데믹 기간 동안 경험한 교육적 손실을 이해하고 즉시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교육 문제가 장기적이든 최근이든 궁극적으로 취업 시장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 배울 것이 많다고 확신합니다. 그것은 정책 입안자들이 특히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질문이며 우리가 이 세미나와 같은 행사를 주최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저는 오늘 이 자리에 초대한 전문가들로부터 학업 쇠퇴를 성공적으로 신속하게 해결하고, K-12 교육 옵션을 확장하고, 고등 교육 결과를 개선하고, 이 세대가 미래 노동력에 참여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준비시키기 위한 아이디어에 대해 논의하기를 기대합니다.
오늘 발표된 연구가 귀하의 업무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청중의 커뮤니티 개발 전문가는 서비스의 설계 및 구현을 향상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구자들은 이러한 중요한 주제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밝힐 수 있는 새로운 작업을 촉발하는 아이디어를 접할 수 있습니다.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