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의 포워드 샤리프 압둘라힘(28)이 이번 시즌을 포틀랜드에서 마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샤리프 압둘라힘은 10일(이하 한국시간) <뉴욕 포스트>와의 인터뷰를 통해 “포틀랜드에서 계속 뛸 수 없다는 사실은 인정하지만 팀이 나를 트레이드하더라도 시즌이 끝난 후에 해줬으면 하는 마음이다. 현재의 팀 동료들과 풀 시즌을 소화하고 싶다”며 현재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진 뉴욕 네츠와의 트레이드 협상이 무산되기를 바라는 심정을 밝혔다.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뉴욕 네츠의 포인트 가드 제이슨 키드와 샤리프 압둘라힘의 맞트레이드를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키드가 무릎 부상에서 복귀한 이후 본격적인 협상을 진행할 전망이다.
그러나 그는 구단에서 트레이드를 강행한다면 이에 따를 것이라고 말했다. 압둘라힘은 “어는 팀에 가든 최선을 다하는 것에는 변함이 없다”며 “어느 구단에서 뛰는 지를 내가 결정할 수는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고 말해 ‘현실’을 굳이 외면하지는 않을 뜻임을 밝혔다.
압둘라힘은 2003~2004 시즌 중반 애틀랜타 호크스에서 포틀랜드로 이적한 뒤 32경기에 출장, 경기당 평균 10득점 4.5 리바운드에 그치는 부진을 보였다.
그러나 그는 올시즌 3경기에서 평균 34분을 소화하며 경기당 평균 18.7 득점과 6리바운드를 기록하는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김정민 기자 <폭탄뉴스.com>
첫댓글 ㅅㅂㅍㅌ 뉴욕네츠라니
어휴 알고나 쓰지. 이게 뭐람 읽는사람 민망하게.....
ㅎㅎㅎ 웃기네요 ^^;
혹시 미래를 예언하는 것이 아닐지...??
키드를 데려오면 닉밴엑셀과 데이먼 스타더마이어 둘다 후보?? 아니면 묶어서?
뉴욕네츠라..........1950년대 팀인데.......흠..........키드 80세 넘었나 ㅋㅋ
불쌍한 섀맆.....어느새 저니맨화 되어가는듯....
흐음.. 브루클린을 뉴욕이라 생각했나보군요ㅎ
키드안데려와도 포가넘치는데...마이티마우스에,닉더퀵에 신인 텔페어도 있는데...
아마 또 한번의 트레이드를 하겠죠.. 미친 정신이 아닌이상 한팀에 수준급포가를 왕창 썩히는짓은 하지 않을듯.. 현재에도 한명은 다른 팀으로 가는게 본인에게 득이 될듯..
마이티마우스가 벤치로 가느니, 차라리 패키지로 뉴저지 가는게 나을듯.....마이티마우스 화이팅!
흠~~ 키드~~
맙소사...ㅋ
내년이면 마이티랑 반액셀이랑 둘 다 계약 끝나긴 하는데 텔페어가...
뉴욕 네츠..+ㅁ+;;;
몰랐는데...꼬리말보고 알았다 ㅋㅋㅋ
압둘라힘 아직 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