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믿는 이스라엘 민족이 하나님의 성전에서 동방태양에게 경배하고 있다는 성경의 기록을 보면 의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유일신인 여호와 하나님만 믿는 이스라엘 민족이 왜 동방태양에게 경배하고 있었을까요? 그것도 하나님의 성전에서?
사실 이스라엘 민족들은 동방태양을 경배한 적이 없습니다. 항상 하나님을 경배했죠. 하지만 그 행위에서는 동방태양을 경배하는 일을 했던 것입니다.
하나님이라는 이름 아래 온갖 우상을 만들어 섬겼던 것이고 그중의 하나가 태양이었던 것 뿐이죠.
이런 역사를 보면 어리석다 웃을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오늘날 대부분의교회가 이와 동일한 행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 어느 교회도 태양신을 섬긴다거나, 하나님과 더불어 다른 신도 섬긴다는 곳은 없습니다. 모두 유일신이신 한 분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고 성경대로 행한다고 하죠.
하지만 그 행위를 보면 에스겔서의 예언처럼 태양신을 섬기고, 우상을 만들어 하나님을 믿는다고 외치고 있는 것입니다.
그 중의 하나가 십자가입니다. 돌이나 나무로 만든 형상 앞에서 하나님에게 기도를 드리는 사람들을 볼 때마다 안타깝습니다.
그 모습이 바로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성전에서 다른 신을 섬기는 행위인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십자가 형상은 물론 각족 석상, 주상들을 세우지 않습니다. 오직 하나님만 섬기는 유일한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첫댓글 하나님의 약속은 잊어버리고 자신의 아버지를 죽이는데 사용된 사형틀인 십자가를 신성하게 여기며 소중히 한다면 ...
그것이 올바른 행동일까요? 십자가 우상숭배는 하지말아야겠어요.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면서 그 사형틀을 가까이 한다는게 정말 이해되지 않는 행동이죠.
계명으로까지 선포해주시며 어떠한 형상도 만들지 말라고 하셨기에 어떠한 형상도 만들면 안되겠습니다.
십자가는 예외라하고 하신적이 없습니다.
어떤 형상도 만들어서도 안되는 것이 십계명 중 하나 우상숭배에 대한 계명이죠.
오직 하나님만 섬기는 교회네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기록에 따라 하나님을 제대로 섬기는 교회입니다.
십자가 숭배는 다른 신을 섬기는 행위입니다.
십자가형상의 기원을 살펴봐도 십자가를 세우는 행위가 우상숭배임을 알 수 있어요.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것은 에스겔에 기록된 이스라엘 백성과 같은 행위네요~
맞아요. 에스겔서에 기록된 이스라엘 민족들의 잘못된 신앙의 자세와 똑같은 현상이죠.
하나님께서는 한번도 십자가를 세우라 말씀하신 적이 없는데 어디서 온 것일까요. 진리를 분별할 수 있는 지혜를 허락하여 주신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십자가는 초대교회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것이었죠. 교회사를 살펴봐도 십자가가 예수님이나 사도들의 뜻이 아니었음을 알 수 있어요.
십자가는 교회에서 없어져야 할 이교도의 풍습이며 우상이죠~~~
진정한 교회라면 십자가를 세워서는 안되죠. 성경에서 말하는 우상이니까요.
분명 우상숭배이지요 ~
십자가에 대한 어떠한 변명도 성경 앞에서는 합리화 될 수 없습니다.
맞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십자가 형상은 물론 각족 석상, 주상들을 세우지 않습니다. 오직 하나님만 섬기는 유일한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십자가 형상이 우상이 아니라는 주장을 뒷받침할 성경적 근거가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