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시모 대중교통 분실물센터입니다.
어제 점심시간에 어느 택시기사분으로부터 연락이 와
택시 운행 중 분실물이 생겨
해당 제품을 주인에게 찾아줄 수 있는지 문의해왔습니다.
본 센터에서는 시내버스 3개 여객사의 분실물을 분류하여,
경찰처에 습득물 신고를 하고 소비자에게 안내하는 업무를 진행함으로
택시 분실물은 취급하지 않았음으로 흔치 않은 일이었습니다.
택시기사님은 삼도운수라는 아산택시회사에서 근무하는 이*배 기사님으로
이곳까지 직접 와서 분실물인 지갑 2개를 꼭 주인을 찾아달라는 당부말씀과 함께
전달해주시며 본인의 일로 다시 돌아갔습니다.
현재 두 지갑 중 하나는 소비자의 정보가 들어있었음으로
당사자와 통화했고, 제품을 곧 찾으러 오기로 하였습니다.
부디 나머지 하나의 분실물도 주인이 나타나기를 바라며,
저희도 최선을 다해 주인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택시 분실물 찾는 방법이 나와도 실제로 찾는 것이 어려운 지금에
택시 업무로 인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저희 분실물센터를 기억해주시고
전달해주신 기사님께 정말 감사합니다.
소비자님도 혹시 분실물을 습득하셨거나
시내버스에서 분실물이 생기셨을 때
주저없이 소비자시민모임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041-553-8399 / 041-555-8399